MUSIC | 2015. 5. 5. 23:22 | Comment


@ Ending Guest : chay - あなたに恋をしてみました 당신에게 사랑을 해봤습니다



이 노래 레코쵸쿠 차트에서 계-속 상위권에 머물던 노래던데 무슨 노래지.. 했는데

슴슴에 나온다길래 찾아봤더니 으아니 1분기 게츠쿠 주제가 뙇 /ㅁ/

그... 그 때 안 부르고 왜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긴장한 chay 언니를 위해 고로쨩이 한몸 불살라서 말을 걸어주고 했지만

정작 chay 언니는 긴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먼저 무라에게 말을 걸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상큼상큼열매 한가득 먹은 무대 *.*








- 150504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