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4. 25. 01:20 | Comment


@ Ending Guest : 쿠보타 토시노부 - Bring me up! , Loving Power




엔딩 다운받고 내일 봐야지 했는데 just 실수로 클릭했다가 시작부터 심장멎을뻔.......ㄷㄷ

갑자기 눈이 확 떠져서 업로드해놓고 자야겠다 생각이 듦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 이걸 왜 오사카 가기 전에 안보고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어른남자의 원숙미 절제미에 완급조절하면서 섹시폭ㅂ.. 내가 좋아 미치는 요소들 빠짐없이 다 보여주는 우리 아즈씨들..

와. 누구 하나 빠짐 없이 이번 무대는 정말 스타일이고 노래에 퍼포먼스까지 다 완벽하시다.


덧붙여 두 세번 돌려보고야 깨달은건데 무라 하의가 트레이닝에 슬립온이라니. 상의는 블레이저인데

거기에 얼굴은 기무라타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gg


(후렴구듣다가 베츠니여사의 레전드 메이지 CM 송이 겹쳐들려서 깜짝 놀람)







- 150420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