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4. 28. 13:38 | Comment


@ Ending Guest : クマムシ(쿠마무시) - あったかいんだからぁ♪ 따뜻하니까 , 笑顔のゲンキ 웃는 얼굴의 활기



에가오노겡키랑 비슷하다고 하는데 생각도 못했어 ㄷㄷㄷㄷㄷ 아직 덕심부족이닿ㅎㅎ

진짜 듣고 보니 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엔딩보면서 이 무슨 병맛 철철 넘치는 무대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런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고 세트고 죄다 너무 예쁘고 멀쩡한데 제작진의 센스로 이런 병맛 콜라보를ㅋㅋㅋㅋㅋㅋ덕분에오랜만에 에가오노겡키도 듣고 *.* ㄳㄳ

우리 어빠들 노래 부르는데 중간에 난입하시면 안됩니다 눈초리 무서워요 -_-+






그리고 진짜 개빵터졌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슴 제작진의 쓸고퀄 C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히로키 몇 명이나 복제시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뒤에 그네에 혼자 타고 있는거보고 한참을 쳐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도 무대도 노래도 다 좋았던 이번 엔딩 /ㅅ/







- 150427 SMAPxSMAP S.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