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4. 11. 25. 01:41 | Comment

..

저렇게 제목은 거창하게 해놓았지만 그렇게 레알 자세하게 쓰진 않았음. 전체적인 구성을 적은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 흐름대로 적으려고 했는데 레알 기억이 소멸된 것 처럼 리셋되어서 세트리스트 순서대로 적음. 물론 스포는 있뚬! 후쿼콰까지 하고나면 일단 모든 도시는 다 돌았으니... 좌석은 22일은 18통로. 23일은 9통로. (백스테 가운데는 12통로) 이번 콘서트가 1루 3루 치우치지 않고 고루고루 다 봐서 아즈씨들 모두 고루고루 잘 보고 온듯 'ㅅ' 혹시 모를 팬들을 위해 1루는 무라가, 3루는 가희가 많이 옵니다유.




1. Theme of Mr.S (colorful ver.)

가희 / 고로 / 뽕 / 싱고 / 무라 순서로 등장. 가희는 오픈카. 고로쨩은 피아노. 뽕은 바이크. 싱고는 상자안에서. 무라는 멋있게 상반신 탈의로//▽// 그리고 괜히 오프닝이 진리가 아닌게 역시 정크션이랑 연결되어서 등장되기 때문에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조건 닥치고 봐야함 ........ 여러번 봐도 여전히 핡...... 모드로 볼 수 밖에 없는 오프닝. ㅇㅇ


2. Mr.S -SAITEI DE SAIKOU NO OTOKO-


테마에 연결되서 나오는데, 멤버들을 상징하는 옷 이거 ▲ 를 입고 5명이 메인 스테이지 5개의 세트 위에서 한 명씩 등장. 으리으리하게 댄서들을 이끌고 앞으로 나오면서 테마 Mr.S 가 끝남과 동시에 메인 스크린에 5분할로 멋있게 비춰주는데 알고보니 저 의상 입은 사람들은 댄서들. 관객들이 ㅇㅇ???????! 하는 순간 바로 옆의 댄서옷을 입고 있던 SMAP 을 카메라가 잡아줌. 뙇! we are smap 때 처럼 훼이크로 등장하시는 님들 좋아요 두번 좋아요 bbb 토요일이나 일요일이나 가희는 설렁설렁 춤추고 있음. 전반에 힘 다 빼면 안되니까. 생각해보니 콘서트에서도 미스터에스는 완곡을 안 부르는ㄱ나..


3. シャレオツ


의상은 윗 사진 / mistake - シャレオツ - Mr.S 라인 좋다고 블로그에도 올린 적 있는데 그걸 대놓고 콘서트에서 보여줌 뙇. 개인적으로 이 곡 춤을 좋아해서 참 잘 봤뜸. 2절 후렴구 끝나고 무라 브릿지에서 낮게 샤레오츠- 읊조릴 때 항상 비명(나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やりたい放題

아마 이 노래부터 무라가 이쿠제! 하면서 중앙 하나미치로 달려나감. 아리나 B,C,E 함성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시에 급격하게 식는 스탠드 ㅋㅋㅋㅋㅋ 후렴에는 다같이 팬라이트로 따라하고. 이때부터 아즈씨는 물을 홀짝홀ㅉㅏㄱ 마시고 던지고 ㅋㅋㅋㅋ 이 노래도 안무 귀여운데. 후렴에는 아예 5명이 다같이 가만히 서서 노래부르는 부분도 있지만 중간중간 귀여움. ㅇㅇ


5. 無我夢中なLIFE

멤버들이 각각 찢어져서 댄서들에게 둘러쌓여있음. 시작은 가희부터 보여주는데 ㄼㅆ 티나쟈나여. 그리고 1절 마지막 무라가 oh yeah !!!! 할 때 다같이 Yay!!!!!!!!!!!!!!!!!!!!!!!!!↗↗↗ 하고는 후렴구에 오리스마와 똑같이 다같이 팔 흔들기. 베이베- 할 때는 앞으로 두 번. 방방 뛰는 안무 역시나 귀여움 bbbb 싱고의 브릿지 끝나고 멤버들 한 명씩 돌아가면서 말하기. 22일 23일 가희 제외하고 거의다 비슷하게 말함. 순서는 무라-고로-뽕-싱고-가희 순서. 무라는 두 번 다 제대로 high 고로와 뽕은 귀엽게. 싱고는 항상 yay! yay! 아이시떼마스! 가희는 22일은 곤니치와- 스마뿌 라이브 인 후쿠오카 / 23일은 오마에라- 하면서 운 띄우다가 ㅋㅋㅋㅋㅋㅋ 스마뿌 라이브 인 후쿠오카! 


<정크션 -> 싱글곡 초이스>

쉬는타임 등장 후아-ㅋㅋㅋㅋㅋㅋ 스크린에 Mr.S 가 등장. 머리에 S가 달린 당신은 누규? 콘서트 테마가 Mr.S / who is Mr.S 라서 그에 맞게 짜여진 정크션. 나고야 때부터 정크션이 조금씩 수정되고 바뀌었다고 하는데 (나 기준) 처음 참전한게 나고야라서 비교불가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설명하다가 싱글곡 데시벨 대결이 나옴. 22일은 Peace vs そっときゅっと - 피쓰 WIN / 23일은 そっときゅっと vs ずっと忘れない - 즛또 WIN. 두 번 다 멤버들 올라올 때 궁시렁 걸리면서 올라옴. 23일에 솟또 한 번 들어보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매번 당일 전날 준비하는 곡이라서 늘 춤 or 가사가 쪼금씩 삐끗함. 보는 재미 bbb 그리고는 토크 때 항상 곁들이면서 얘기함.


6. さかさまの空

회장 팬라이트 all BLUE. 스크린 VTR 이랑 메인 세트, 조명까지 완벽한 무대. 12년에 이어서 사카사마는 계속 보여주는데 NHK 아침드라마 주제가를 해서 아마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한 곡이어서 그럴려나- 라고 생각. 마지막에 발 스텝 안무 스크린에 보여줄 때 나만 씹덕터짐?


7. KANSHAして

무라가 Get goin' 하고는 양쪽 윙으로 한 명 씩 하늘로 올라감. 모두가 아는 후렴구 후리 멤버들이 유도하면서 스탠드 함성 폭ㅋ발ㅋ 칸샤시테 (후후!) (워우워워우웡...) 1루가 싱고 3루가 뽕이었나 고로였나. 메인은 가희 나머지 두명 어디였지.. 기억 저질 -_-


8. ココカラ


아 의상은 이미 사카사마부터 이걸로 바뀜. 칸샤시떼 끝나고 모두 1루쪽으로 모여서 토롯코 하나에 타서 이동 ▲ 아리나 D 부터 차례로 함성 폭ㅋ발ㅋ 백스테까지 가겠구나 했는데 아리나 E 앞으로 지나감. 뙇. 여기서 모에포인트 씹덕포인트 다 등장. 그리고 기대의 bridge 뽕 부분에선 22일 - 멤버들 모두 아무것도 안하고 차렷자세로 둘러싸서 쳐다보기만함. 뽕 '긴장했어 엉엉ㅠㅠㅠㅠㅠ' / 23일 - 역시나 뽕을 향해 둘러싸다 싱고였나 가희였나 노래 잘 부르던 뽕 마이크 밑에 자기 마이크 갖다댐. 다른 멤버도 차례로 갖다댐. 서로 치우려고 들다가 뽕 마이크까지 치워버림. 끝에 노래가 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멈춰있던 토롯코가 뽕 파트가 끝나면 정말 무.서.운 속도로 빠르게 3루 윙으로 이동함. 이 장면은 볼 때마다 주변에서 죄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하야이! 하야이넼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마지막 hook 이 짧은데 아리나 E1 에서 멈춘 토롯코가 3루 윙까지 움직이려면 꽤 이동거리가 있어서. ㅇㅇ 저 빠르게 움직이는거 볼 때마다 고로쨩 안 무서워하나...생각밖에 안들정도로 빨리 움직옄ㅋㅋㅋㅋㅋ 나고야가 진쨔 빨랐음ㅋㅋㅋㅋㅋ


9. 夜空のムコウ


1루부터 3루 까지 아리나를 돌면서 팬썹을 으리으리하게 해주고 난 뒤 요조라로 분위기가 바뀜. 3루 윙에서 기타치며 노래하는 무라와 주위를 둘러싸고 노래 부르는 느메는 언제봐도 진리임. 메인 스크린에는 별과 유성이 1루에서 3루쪽. 즉 멤버들 머리 위로 떨어지는 효과. 일본어를 빌려 표현하자면 '멧챠쿳챠 키레이다네' /ㅁ/


<정크션 - 중계 곡 초이스>



p.s 중쿡언니 쌀람해요

22일 (일어 가능하신 분은 그림 참고하시긩. 가장 정확ㅋㅋ) ★벳키★ 찬양하라 벳키!!!!!!!!!!!!!!!!!!!!!!!!!!!!!!!!!!!!! 벳키언니!!!!!!!!!! 쌀람해요!!!!!!!!!!!!!!!! 요조라가 끝나고 메인 스크린에 벳키가 비춰지는데 ㅇㅇ? 어디서 많이 보던 풍경? ㅇㅇ? 갑자기 핀 조명 두 개가 중앙 하나미치 바로 앞 E6 아리나 제일 첫 줄을 비춰줌. 헐! 벳키가 현장에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환호성 대박. 멤버들도 처음에는 ? 하다가 ! 하게 됌ㅋㅋ 지금 어디냐고 현장이냐고 우리가 벳키보고 지금 불러야하냐고 궁시렁궁시렁 멤버들 다들 놀람과 기쁨과 아주 ㅋㅋㅋ 심지어 곡 초이스 마저 Fly vs しようよ 라니.. 둘 다 너무 좋은데 fly 를 이미 도쿄돔에서? 했다고 들어서 백퍼 시요우요 할 것 같았거든. 근데 시요우요 하면 투탑이잖아. 벳키가 고르기 전부터 이미 설마설마 하면서 보는데 ㅇㅇ 시요우요 뙇!!!!!!!!!!! 시요우요 부르면서 다시 백스테로 이동. 노래 시작부터 회장 전체가 일단 (나포함) 흥분하면서 보다가 백스테에 도착했을쯤 후렴 거의 끝나가는데 '目をみれば分かるなんて~' 부터 무라와!!!!!!!!!!!!! 가희가!!!!!!!!!!!!!! 투탑이!!!!!!!!!!!!! 어깨동무를 한채로 진짜!!!!!!!!!!!!!!! 너무너무 행복하게 웃으면서 완전 20000000% 웃으면서 아리나 F 쪽으로 바라보며 잠깐 그럴줄 알았더니 노래 끝까지 계속 그러고 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쨔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해서ㅠㅠㅠㅠ 이때부터 반기절 모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탑보며 비명지른다고 뒤늦게 뒤에 파리피아 형제들이 서로 부둥켜 안으려고 했다는 걸 깨달음 ㅇㅇ... 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장 함성 진짜 떠나가는 줄 알았음 정말 진심ㅇ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린에 잡힌 벳키도 장난아니게 입 가리면서 웃고 막 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끝나니 무라가 벳키에게 '벳키도우다' 아니 뭘... 보여주시려고 한겁니깤ㅋㅋㅋ.. 두 사람 어깨동무 만으로 일본트위터 트렌드에 肩組み < 를 안착시키는 당신들 스고이.


23일 진나이가 등장. 다들 우오오오오오오?! 하는 분위기. 진나이는 대체적으로 마도에서 가희와 가장 많이 엮이고 심지어 전화번호도 알고있는 사이라서 ㅇㅇ... 시작부터 가희가 마이크 잡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역시나 얘기를 불륜으로 몰아감ㅋㅋㅋ 가희가 계속 떠드는대도 아무말도 안하고 팔과 마이크를 괴고 스크린만 쳐다보는 4명ㅋㅋ 가희가 후쿠오카에서 한 이래로 가장 씽- 하다고 ㅋㅋㅋㅋ 그러고는 멤버 한 명 한 명씩 돌아가며 얘기함. 진나이가 요조라 노래가 인이어에 들렸는데 거기 술취한 사람 있다고 했나 그랬음. 암튼 그렇게 말했었는데 ▼ 아래 사진대로 정색했지만 리얼하게 멋있는 표정으로 명언을 날려주는 우리 무라. 회장은 역시 대ㅋ함ㅋ성ㅋ 난리남ㅋㅋㅋ 가희 뿌듯한 표정 ㅋㅋㅋㅋ 그리고 중계가 조금 지연되는데다 진나이가 멤버들 중간에 말도 씹고 ㅋㅋ 길게 늘여서 가희가 시간없다고 빨리하라고 ㅋㅋㅋㅋ 그런 와중에도 '한방개그' 오네가이시마스- 하는데 멤버랑 회장 모두 기대함ㅋㅋㅋㅋㅋㅋ ... 얼레 뭐했더라 기억안난다. 미스치루 노래 따라했던가? 미스치루 아니었낰ㅋㅋㅋㅋㅋ 근데 회장 대환호ㅋㅋㅋㅋ 무라가 지금 의외로 가장 큰 함성 나왔다고 알려줌 ㅋㅋㅋㅋ 초이스는 ....... 간바리마쇼가 이기긴 이겼는데 뭐랑 붙었더라. 기억력 한계가 오고있다. 어쨌든 옛날곡임 ㅇㅇ. 간만에 간바리마쇼 듣는데 역시 뙇. 후리에서 5명이 같이 동그랗게 원 형태로 춤추는 걸 내 눈앞에서 한 번이라도 보고싶긔............. 하지만 토롯코에 타니 안되쟈나 그렇쟈나.


10. BANG!BANG!バカンス


백스테에서 부르기 시작해서 1루로 토롯코 이동하면서 옴. 22일은 시요우요 부른 그 열기 + 방방카까지 이어져서 진짜 분위기 개뜨거웠음. 진심. 23일도 역시나 방방카는 노리노리 분위기. 가희 파트 '바캉스테~' 부터는 무조건 음치모드로(1번째 폭소) 후렴구 끝나고 가희가 멜로디를 삣삐리삣삐삐 하면서 따라부름ㅋㅋㅋㅋ 레알 웃김ㅋㅋㅋㅋ (2번째 폭소) . 무라가 마에다상 부르고는 하이 마에다상? 하면 회장 모두가 하이!!!!!!!!!!!! 2절 뽕 끝나고 싱고파트에서 '이나가킷테 묘지노~' 부분은 22일이나 23일이나 둘 다 멤버들이 다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걸한 아즈씨들 목소리가 육성으로 다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 23일에서 싱고가 '오레노파트! 오레노파트다요!!' 하면서 ㅋㅋㅋ (3번째 폭소) 여전히 가희는 멜로디 삣삐리삣삐 하며 따라부름. 끝에 사인은 V 하는 부분에선 이미 메인 스테이지. 포즈를 취하면 카메라셔터가 찰칵. 메인 스크린에 바로 사진이 나옴. 뽕은 아마 이틀 다 코마네치 포즈로 ㅋㅋㅋㅋ 노래가 끝날때까지 삣삐리삣삐- 했다가 마지막에 '스미마셍데시타-'를 하는 나카이ㅋㅋㅋㅋ (마지막 폭소)


11. Amazing Discovery

TBS 음악의 날에서도 보여줬지만 커다란 모자를 쓴 백댄서들이 등장. 멤버들은 위의 의상대로. 개인적으로 어메이징 안무 너무너무 마음에 듬. 진짜 방방 뛰고 보는 사람이 절로 기분 좋아지는 안무 ㅋㅋㅋㅋㅋㅋㅋ 왜죠? 나만 그런가요? 특히 양팔 날개짓 하는 안무는 상상 이상으로 씹덕이쟈나. 무대 조명과 세트와 안무와 스크린 VTR 까지 죄다 마음에 듬. 딥디 나오자마자 제일 먼저 돌려볼꺼임 진쨔. 너무 맘에 들어 bbb. 가희담이라서 이런말 하는 것도 있지만 아즈씨가 날개짓 할 때랑 통통 튀면서 춤추는 거 ㅋㅋㅋㅋㅋ 진짜 음악의 날 때 안무 까먹어서 부끄러워하는 그게 머리 속에 자동으로 재생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몰입해서 볼 수 밖에 없ㅇ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팔 올리는 거. 22일은 싱고 혼자 올리다가 마지막에 가희가 깨닫고 올림ㅋ 23일은 가희 혼자 올렸던가? 왜 기억ㅇ...


<토크>

분위기 느낄려면 이어폰 끼고 들으세염 / 여기서만 볼 것. 그리고 퍼가면 3대까지 저주할꺼임. 사이트 눈팅 쩔게 하게뚬 / 제 목소리 간혹 나올 수 있으나 무시좀...ㅋㅋㅋ / 대충 22일은 바닷가에서 보이는 뷰 풍경 얘기하고 가희는 커텐 계속 쳐놓는다는 얘기랑 무라 비트박스 뙇♡ 23일은 느메 고기사건 ㅋㅋㅋㅋㅋ 핡. 뽕과 고로쨩이 고기 정말 맛있었다고 얘기하는 뒤에서 무라가 메인스테이지 계단에 비스듬히 기대서 그거 '내가 그랬어!' 라고 방방 뛰는 모습 진짜 말도 안되게 귀여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환호성 확 커지는 부분 있듬ㅋㅋㅋㅋ 어떻게 그걸 표현하지 했다가 역시나 중쿡언니 쌀람해요. 그리고 23일에서 ㅋㅋㅋㅋㅋ 고로쨩이 요조라 첫 부분 투탑 함께 부르는 부분에서 모르고 불렀는데 그걸 캐치한 싱고짱이 따라하는거 진짜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가 서서히 멀어지는거 표현하는거 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겼엌ㅋㅋㅋㅋㅋㅋ 무라는 것도 모르고 오늘 나카이 컨디션 좋네 생각했다고< ㄲㄲㄲㄲ


22일 ★ 퍼가지마여 퍼가지마여 ★



23일 ★ 퍼감 금지 금지 금지 금지 ★




12. DaDaDaDa



토크 적당한 시간에서 오늘도 고로상, 뽕 힘내볼까요 시작하면서 뒤에서 멤버들도 받쳐주면서 시작. 시작하는 부분은 토크 들어보면 다 알 수 있는데 22일에 무라 비트박스 하는거 너무 멋있쨔나...ㅋㅋㅋㅋㅋㅋ 하다가 그거에 맞춰 가희가 '오마에노나마에와난다' 하는데 회장 대ㅋ폭ㅋ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고야 2일째는 싱고가 시작해버렸고, 22일은 무라가 스타트. 23일은 정상적으로 스타트. 뽕 고로 가운데에 멤버들은 뒤에서. 사진에서 처럼 다들 선글라스 끼고 안무. 안무는 9월 16일이었나? 우타게 방송 참고 ㅋㅋㅋ 2절 끝날때 즈음 나머지 멤버 퇴장. 싱고는 더 일찍 퇴장이었던가. dadada dancing 츠요시~ 고로~ 하면서 솔로 춤 추는데 뽕은 허리돌림../▽/ 고로는 허우적허우적ㅋㅋㅋㅋ 그리고 22일에 dadada dancing 기무라< 상의탈의 꺆 / 23일은 가희. 치쿠비 가리고 있었쯔요.


13. SKINAIRO

싱고콜. 메인 스크린에선 잔뜩 쌓여진 물감들, 싱고가 계속해서 그리는 그림들이 번갈아 가면서 보여지고 노을지는 영상을 시작으로 SKINAIRO 멜로디가 흘러나옴. 무대연출을 정말 '싱고스럽게' 잘했다고 생각함. 딥디에 잘 실어주면 좋으련만. 의상은 매번 체인지 되는 느낌. 22일에도 화려했는데 23일은 아예 검은색 포대자루를 입고 나옴. 스크린에는 영상에 자막이 입혀져서 나옴. 슴슴에서 08년때 하지마리노우타 불러줬을 때 자막 나왔던 것처럼 보여줌. 후렴구에는 다같이 팔 흔들기. 아................. 아무리 들어도 이 노래는 너무 좋아... 정말 다 떠나서 노래 자체가 너무 좋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forever young' 부를 때 싱고가 미묘하게 음을 바꾸는 그 때!!!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노래도 어찌나 잘 부르던지 bbbbbbbbb 2절 시작될 때 중앙 하나미치에 있는 싱고 뒤로 메인 스테이지에 검은토끼가 올라옴. 노래가 끝나면 싱고는 달려가서 CHU~ 엔딩은 토끼랑 손잡으면서 바이바이-


<정크션>

Mr.S 즐겁게 노는 와중에 스파이에게 들킴. 춤추고 놀고 여자와 함께 있던 느메가 결국 시한폭탄에 터져 죽고 T_T 총에 맞아 죽고 T_T 다 쥬금쥬금쥬금이 되었는데 (그 영상들이 참 멋있음 핡) 갑자기 영혼이 빠져나가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면서 정크션이 끝남


14. Battery - 15. ダイナマイト - 16. $10 - 17. Mistake! - 18. The future


피곤해서 몰아씀...ㅋㅋㅋㅋ 정크션의 의미로 보아 새로운 느메로 다시 뙇 태어난 걸 보여주고자 한 것 같은데 ㅇㅇ 괜찮음. 

// 아 근데 밧데리는 진짜 실제 무대로 봐야 멋있는데 밧데리부터 회장 red 팬라이트. let's get higher 부분에선 다 같이 풋쳐핸섭. 이런 sf 노래는 (the 퓨처 포함) 조명이 중요한데 역시나 초록 레이저 + 화려한 조명 장난아니쟈나 ㅇㅇ 무라 마지막 애드립은 언제들어도 쬰...♥ 

// 노래 끝나는 것과 동시에 다이너마이트 간주 시작. 솔직히 저 위의 5곡 모두 언제 끝나는지 모르게 전~부 연결되게 곡을 편집해놓음. 흥분된 분위기 절대 떨어지지 않게 연출 장난아니시다...

// 다이너마이트 후렴 다같이 후후! 하다가 텐달러 넘어가는데 진-짜 멋있게 넘어감. 이거 뭐 말로 계속 멋있다 멋있따 하는데 딥디에 이 5곡 연달아 실리는 부분은 무조건 숨도 안쉬고 봐ㅇㅑ하는게 마즘ㅇㅇ 진짜 나 눈 한번도 안깜박이고 계속 봤쟈나. 아즈씨들 5명이서 메인스테이지-중앙하나미치에서 진짜 제대로 각잡고 춤추는데 함빠쟈나이. 사진에서 보다시피 가희가 제일 앞으로 와서 순서대로 밀어내는 안무로 진짜. 아저씨들 딱 각잡아줘야 할때는 진짜 몸 사리지 않고 진짜 부숴지듯이 춤추더라...ㄷㄷ 특히 가희... 워..

// 제일 환호성을 지른 텐달러-미스테이크 넘어가는 부분. 와 진!!!!!!!!!!짜!!!!!!!!!! 심장 터지는 줄 알았음. I don't need a money !!! 하며 멤버들 다같이 목청껏 부름과 동시에 미스테이크 간주로 넘어가는데 훠!!!!!!!!! 제대로 폭ㅋ발ㅋ!!!! 진짜 개멋있음 개썅멋있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츠타케 full 로 불러줘서 완전 땡큐... 무라가 미스테잌! 하는 부분에선 항상 (나만) 비명

// 더 퓨처 무대가 노래만 듣기에는 읭... 했다가 실제 무대를 보고 좀 생각이 바뀐 노래이기도 한데, 확실히 무대 조명을 화려하고 강렬하게 해줘서 노래가 확 살더라고. 딥디에 잘 실어줬으면 좋겠는데. 마지막 후렴구에선 무대 조명이 어두워지고 좀 뜸들였다가 갑자기 확 밝아지면서 멤버들과 댄서들이 진짜 격렬하게 춤추고 조명이 돔 천장과 이곳저곳을 전부다 비추면서 정말 화려한 무대의 끝을 보여줌.


19. CRAZY FIVE

아주 끝까지 달리게 하려고 작정하신 님들 b C5 전주에서 둥둗ㄷㄷ 하는 부분에서 메인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불꽃. 나고야에 있을 땐 외야쪽이어서 그 불꽃 열기 전해지는데 그 멀리서도 전해지는데 아저씨들 헐... 진짜 가희가 괜히 27시간에서 40도 얘기한게 아닐정도로 진짜 개뜨겁ㄷㄷ 어쨌든, 가장 분위기 타는 C5 후쿼콰에서 22일, 23일 둘 다 멤버들 콜에서 '난~넨' 가희는 '난~(쵸코쟈이 ver)넨' 이거 생각해보니 내가 간 콘서트 날에 죄다 쵸코쟈이를 봤.. 거기서 쵸코쟈이 캐릭터로 안 밀면 안될 ㅋㅋㅋ 그럴 분위기긴 하지. 그리고 C5 원래 뽕 다음 후렴구 들어가는데 전부 생략하고 무라-뽕-고로-싱고-가희 순서대로 바로 이어짐. 무라는 3루 / 뽕은 메인에서 중앙까지 백턴 / 고로는 메인 / 싱고는 1루 / 가희는 중앙 하나미치. 가희 시작부분 전에 멤버들이 메인스테이지에서 가희 춤추는 걸 뒤에서 보는데 그걸 보는데 좀 찡- 하더라. 그냥. 그리고 C5 무대 때 스크린 영상은 역시 12년 깊콘이 훨-씬 더 좋음. 5분할이 진리인데. 아참 여담으로 22일 고로 파트에서 원샷 받을 때 고로쨔응의 겨가 적나라하게 비춰줘서 23일 때 다시 원샷받을 때는 딱 바로 위까지 잘라서 보여주더라? 피드백 bbbbbbbbbbbb 뽕 어깨에 손올리며 노래부를 때 무라가 뒤에서 씽긋 웃어줬으면 했는데 이틀 다 놉. 마지막까지 격렬하게 춤추다가 폭죽터지면서 끝남.


20. Yes we are

이걸 듣는데, 라이브로 부르는걸 듣는데, 이렇게 계-속 달린 멤버들이 라이브로 이렇게 목소리 나온다는 것 자체가 난 기적이라고 생각했음. 가희는 물론이고 고로짱에 무라까지 목소리 다 갈라지면서 나오는데도 난 대단하다고 생각하며 들음 ㅇㅇ.. 앞의 무대에서 몇십분동안 얼마나 격렬하게 춤추다가 갑자기 이렇게 잔잔한 노래로 분위기 전환 대애박. 아즈씨들 힘든지 물 마시면서 노래부르는데 난 정말 대단해 대단해.. 하면서 계속 들음. 후리는 역시 따라하는 팬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할 정도ㅋㅋ 이 후리 어떻게 따라해. 고로쨩 bridge 에서 목소리 간간히 갈라지다가 다음 'Yes Yes 政治屋さんも' 으로 딱 넘어갈 때 분위기... 화- 정말 다들 집중해서 딱 듣는 느낌. 진짜 온 몸에 소름이 좌아악 돋는게.. 너무너무 좋았음. 이렇게 격렬하게 달려주다가 yes we are 를 끝으로 정크션 시작.


<정크션>

비행기에 차례로 탑승하는 느메. 듀금듀금하더니 하늘에 왔듬? 어쨌든 수트입고 각자 자리에 앉음. 깨알 꽁트를 보여주더니 각자 자리에서 아이패드를 꺼냄. 패드에 영상이 흐르고, 뒤돌아있는 의자에 누군가가 등장하는데 두둥. 돌아보는 순간 보이는 얼굴은 '산마아저씨' 다들 우오오! 그리고 각 지역에 맞는 돔 이름을 불러주면서 아직 분위기가 제대로 타오르지 않았다며 한 명씩 이름을 부름. 갔다오라고 하면서 싱고-고로-무라-뽕-가희 순서대로 꽁트 룰렛이 돌아감. 꽁트가 바뀐 사람은 두 명. 싱고랑 고로는 22일은 각각 카니조 / CCB. 23일은 싱고마마 / 고로찡. 뽕은 진격의 거인. 무라는 히카루. 가희는 스루메상. 개인적으로 싱고마마에서 같이 옷-하 춤춰서 너무 좋았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일 뽕 코너에서 원래 3번 만담하는데 1번만 하고는 다같이 요괴워치 춤추자고 해서 다 같이 춤추고 끝냄ㅋㅋㅋ 무라 히카루는 아리나 E/F 중에서 오늘 생일인 사람 골라서 생축노래를 불러줌. 22일 언니는 레알 같았음. 더군다나 주변인들이 모두 앉아줘서 무라가 '사스가 후쿠오카' 라고 함. 너무너무 좋아함. 23일은 대놓고 히카루 우치와를 들고 온 화려한 의상의 언니 두 명이 잡힘. 무라가 스맙 이름도 아닌 히카루를 우치와를 들고 있다고 해서 뭐라했던 것 같음. 어쨌든 생일 축하 해주는데 이 언니 표정이 좀 미묘했음. 생일 축하 송을 받아서 좋긴한데 정말 생일인지 아닌지 모를... 어쨌든 히카루 특유의 생일 축하송을 '기무타쿠'스럽게 부르다가 샤샤샤샷샷샷ㅅ샤샷ㅅ 날려주고 끝. 가희 스루메는 라이브 전반에는 뭐 말이 많았지만... 계속 보다보니 정듦. 뭐 어쩌겠음. 가희의 예전 우치와 - 현재 우치와 보여주고 자학개그 하다가 부사이쿠 멤버들의 어린시절 우치와 보여주고. 또 다른 쟈니스 우치와를 보여주고 끝. 우치와 땅바닥에 버려놓고 주섬주섬 모으는 장면 씹덕. 그러고선 쿨하게 다시 버림. 그리고 부사이쿠 ㅌㅌㅌㅌ 노래부르고 끝. 다시 산마상 VTR. 아직 멀었다고 하다가 산마상 머리 위로 으리으리한 폭포수가 쏟아짐. 그걸 보며 꺄르르 웃는 느메. 27시간 때 우릴 힘들게 했다며 중얼거리다가 산마상이 한번만 더 고생해달라며 ㅇㅇ? 하는 순간 느메 위로 폭풍 폭포수가 떨어짐. 무라 '이거 많지 않냐고' 객석 대폭소ㅋㅋㅋㅋ 다시 한번 기회를 주겠다고 했나? 그리고는 산마상이 One chance! 하고 외치고 기무라 솔로로 넘어감.


21. One Chance


기무라 콜. 메인 스테이지 가운데에 핀 조명 들어오고 기타를 멘 무라가 등장. 밴드의 사람과 함께 기타를 치면서 시작. 지금 살짝 기억이 겹쳤는데 나고야 때는 분명 저런 판쵸같은 옷 입고 나왔다가 후쿠오카 때 옷이 바뀜. 좀 더 깔끔한 블랙톤의 의상으로 바꼈는데 듣자하니 의상 무게 때문에 힘들어서 바꿨다고. ㅇㅇ 그럴만도 함. 헤어스타일은 오른쪽을 옆으로 땋은 머리. 노래 시작후에 나오는 약간의 랩은 메인 스크린에서 모노톤의 무라가 나와서 부름. 2절 후렴이 끝나고 밴드 콜. 무라 뒤로 교복을 입은 중-고등학생으로 이루어진 댄서들 등장. 풋쳐핸섭하는 안무로 시작. 실제 노래에는 끝까지 멜로디와 노래가 같이 나오는데 콘서트에서는 마지막에 멜로디를 다 지우고 무라 목소리로만 끝이나는데 그게 훨- 멋있음.


22. よわいとこ


메인스테에지에서 기타를 멘 고로가 올라오고, 무라는 겉 의상을 벗음. 탱고 의상 마냥 레드 드레스를 입은 댄서 언니가 올라옴. 고로쨩이 1절 후렴까지 다 부를 동안 뒤에서 댄서언니와 '아주몹시매우' 아름답게 춤을 추는 무라. 그래서 나는 처음볼 때 그럼 2절에는 고로쨩이 춤추겠네?! 뙇! 했는데 ㄴㄴ 아님. 또 다른 댄서언니가 올라와서 그냥 춤을 춤. one chance 랑 붙여놔서 노래가 연장선에 이어지는 느낌을 받음. 같은 기타곡에 미디움템포에 고로쨩 + 무라 목소리라서 그런가.


23. 好きよ

나왔따 스키요. 이번 앨범에서 솔로곡 제외하고 가장 좋아하는 이 노래. 요와이코토가 끝나자마자 싱고콜. 회장은 전체적으로 어두워지고 스크린마저 암흑. 그리고 시작되는 멜로디. 핀 조명이 비춰지면 중앙 하나미치에서 하늘로 잠깐 올라와있는 세트위에 앉아있는 싱고가 노래 시작. 메인스크린은 원형으로 잘라진 VTR 속에 노래 부르는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 싱고 다음 고로쨩. 3루 윙에서 하늘로 올라와있는 상태에서 핀조명 받으며 후렴 시작. 2절 시작은 뽕. 아까 싱고와 같이 중앙 하나미치 앞에서 똑같이 부름. 근데 뽕은 자기 차례가 끝나면 서둘러 다다다다 무대 세트 아래로 내려가는 걸 볼 수 있는데 힘들겠더라고. 그게, 그 다음 무라는 메인 스테이지 등장인데 무라 다음에 바로 뽕이 짤막하게 부르는 차례에 등장 위치가 무라 바로 옆이거든. 중앙 하나미치에서 무대 세트 아래로 얼마나 열심히 뛰어가서 메인 스테이지에 뙇 나타나려고 하니 힘들지...^.T 멤버들은 차례차례 메인 스테이지 쪽에 모이고 마지막 후렴을 나카이가 핀조명 받으면서 1루 윙 하늘로 올라와 있는 상태로 시작. 근데 이부분에서 나고야때도 그랬지만 꼭 화면사고 난 것 마냥 스크린이 암흑 상태가 됌. 이때까지 계속 멤버들 잘 보여주다가 나카이 파트에서 왜 다 정전이 된 '연출'을 하는지 모를... 그리고는 そう、好きよ好きよ 부터는 다시 나카이 얼굴이 보여짐. 아참. 이 때 가희 모자 처음으로 벗고나옴. 붙인머리인지 아닌지 빠순의 눈으로 봐도 모를정도지만 23일은 ... 


24. オレンジ

요조라를 모두 3루 윙에서 불렀다면 오렌지는 모두가 1루 윙에서 부름. 회장 전체의 조명과 연출은 오렌지빛으로. 노을 지는 풍경. 1절 때는 모두들 나란히 옆으로 서서 부르다 2절부터는 팬들을 향해서 등을 돌린채로 부름. 2절 후렴부터는 다시 메인스테이지로 이동. 가희는 뒷걸음질하면서 노래부르는데 난 그게 왜그렇게 양키뽀이.. 모를...ㅋㅋㅋㅋ... 나고야 때 외야에 앉아서 오렌지 거의 코 앞에서 들었는데 정말 좋았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 ハロー


메인스테이지에 모두 모이면 시작되는 하로 간주. 그리고 회장은 all PINK 팬라이트. 메인스크린은 하로 뮤직비디오 때처럼 끈이 계속 연결되는 것 처럼 연출. 개인적으로 무지막지하게 좋아하는 노래라서 들을 때마다 감동.........뉴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1절 후렴이 끝나면 메인스테이지에서 올라오는 키티쨩. 관객들 '우와아아아아아앙ㅇ 카와아이이이ㅣ이' 그리고 손을 잡고 계단을 내려오면서 노래를 시작하는 나카이. 차례로 한명씩 키티쨩과 노래를 부르고 댄서들과 스맙이 키티쨩을 둘러싼 형태로 노래를 부름. 마지막 싱고 파트는 언제들어도 귀여웡....... 


26. 世界に一つだけの花


키티쨩이 내려간 자리에 페퍼군이 올라옴. 그리고는 세카이니 앞 소절. NO.1にならなくてもいい, もともと特別なOnly one 를 부르는 페퍼군을 둘러싸서 쳐다보는 멤버들. 아리가또 페퍼군 하면서 시작하는 괴물꽃. 그리고 양쪽 윙에서 댄서들이 아리나 관객들을 무대로 올려줌. 그렇게 따지면 거의 럭키상과 다름 없을 정도로 팬서비스는 아니지만 매번 어린 아이들만 '집중 공격' 해주는 가희를 보자니...ㅋㅋㅋㅋ 22일이나 23일이나 멤버들은 어린아이가 있으면 꼭 안으려고 하거나 or 마이크를 입에 가져다댐. 23일 아마 무라가 2절에서 어린 아이에게 계속 귀에 대고 불러줬던가? 기어ㄱ.........-_ 멤버들은 거의 다 하이터치 해줌. 아참참. 괴물꽃 후리는 무.조.건 따라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괴물꽃 후리 따라할 때 제일 벅차쟈나 ♥▽♥ 노래가 끝나고 22일이었나 아마 싱고가 뒷줄의 어떤 꼬마에게 고마워 페퍼군 했는데 가희가 얘는 페퍼 아니라고 ㅋㅋㅋ


<정크션>

메인스크린에 페퍼군이 등장. 그리고 우주복과 비스무리한 블루계통의 전신옷을 입고 있는 느메. 배경은 우주선과 비슷. 당신들은 더 이상 당신들이 계신 곳으로 돌아가실 수 없다고 함. 그리고 멤버 한 명씩 원샷받는데 이거!!!!!!!!!!!!!!!!! 이 장면 진짜 멋있음!!!!!!!!!!!!!!!!! 진짜 멋있음!!!!!!!!!!!! 나만 멋있는지 모르지만 이 때 표정 진짜 개멋있음. 와 이건 무조건 캡쳐감 ㄷㄷ.. 그리고 당신들이 있었던 곳의 기억을 보여주겠다고 마치 인터스텔ㄹ 수면캡슐마냥 생긴 곳으로 한 명씩 들어감. 모두들 눈을 감고 가희-무라-뽕-싱고-고로(?) 아마 순서대로 vtr이 보여짐. VTR의 내용은 '테노히라 & Mr.S & 샤레오츠 & mistake' 의 뮤직비디오를 편집한 장면. 솔직히 제일 잘낫다- 라고 생각하는 장면을 멤버별로 다 편집한 거 ㅋㅋㅋㅋㅋㅋㅋ 개멋존멋... 그리고 마지막에 고로쨩 vtr을 길게 보여주면서 고로쨩 솔로 시작.


27. Dramatic Starlight


메인 스테이지에서 살짝 왼쪽으로 치우친 곳에서 고로쨩이 댄서 4명과 함께 등장. 와 근데 진쨔 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왕자님 같았음ㅋㅋㅋㅋㅋ 볼 때 마다 느끼지만 정말 the 왕자님이 등장하는 줄........ 여태 고로쨩의 솔로와 한참 색깔이 달라도 많이 다른 노래여서 확실히 고로쨩 춤추는 보는 재미 쬰 'ㅅ' 2절 후렴 끝나고 전자 기타 치는 고로쨩. 스게- bridge 가 끝나고 마지막 후렴이 시작될 때 하얀옷으로 갈아입은 멤버들과 댄서들이 스테이지 위로 등장. 그리고 고로쨩을 센터로 뒤에서 춤추는데 으아- 팔 돌리는 안무 진짜 멋있어... 팔 돌리면서 앞을 가리키는 안무 진짜 멋있음. 그리고 고로쨩이 멤버 한 명 한 명씩 찝는ㅋㅋㅋㅋ 멤버들에게 둘러쌓여 노래부르는 왕자님 느므 멋있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8. 掌の世界


고로솔로와 테노히라가 같은 작곡가가 만든 노래여서 같이 붙여놓음. 분위기도 비슷하고 하니. 의상은 모두 하얀색으로 갈아입고 1절 부를 동안 고로쨩은 옷 갈아입으러 세트 아래로. 22일에 가희가 왠일로 하얀색 야구모자를 안 쓰고 나옴. 그래서 얼?????? ㅇㅇ? 했다가 설마 내일도 안 쓰고 나오려나 했는데 23일은 역시 쓰고 나옴. 22일에 무슨 바람이 불었을까. 처음에 이 노래 들을 때 안무 과연 어떻게 구성했을까 굉장히 기대했는데 후렴을 가만히 서서 부르길래 역시나 생각이 들더라. 근데 화려하게 춤춰도 괜찮을 법 했는데. 


29. アマノジャク

윙으로 각각 찢어져서 하늘로 올라가는 멤버들. 23일날 살짝 삐끗했던게 있었는데, 그 모습을 나마로 보는데 으어 위험해 소리가 절로 나왔음. 그게 1루, 3루 윙에서 하늘로 올라가서 1절~후렴까지 한 번 부르고 나면 내려오는데 먼저 올라간 고로쨩이 다 내려오기도 전에 다른 멤버가 교체가 되었고 아마 싱고였나? 스탭이 미처 다 내려오지 못한 고로쨩을 보지 못한채 다시 크레인을 올려버린 것. 고로쨩이 조금이라도 늦게 내려왔다면 정말 큰 사고 날 뻔 했음. 크레인에서 내려오던 고로쨩이 삐끗해서 스탭이 꼬였는데 그 모습을 보던 관객이 꺄아악 거리면서 술렁였는데 나도 어어엉ㅇ?????? 하면서 보다가 어?어!?  하면서 봄. 스탭들 확인하고 크레인 올리세여... 철렁했쟈나. 


30. 青いイナズマ -  31. Top Of The World

메인스테이지로 모여서 푸른번개 시작. 여느때와 같이 겟츄- 때 기무라를 잡는 스크린. top of the world 는 중앙하나미치에서 시작. 개인적으로 정상 무대 겁나 마음에 드는게 스크린으로 잡아주는 멤버들을 뒷 모습, 옆 모습, 몸 푸는 모습을 붉은 조명으로 영화처럼 잠깐 보여줬다가 흐릿하게 보여주는 효과로 보여주는데 정.말 멋있음. 딥디에 물론 실리겠지만 연출이 와.. 그리고 후렴에서 here we go 하면서 함께 관객들과 함께 풋쳐핸섭. wow wow 하다가 2절 후렴 끝나고 투탑 앞으로 나오고 스맙과 댄서들이 다 같이 춤추는 부분은 압권. 노래가 끝날 때 즈음 중앙하나미치에서 메인스테이지로 달려가는 멤버들. 앞으로 댄서들이 춤추고 있고 그 뒤로 멤버들은 하늘로 올라갈 준비를 하고 있음. 스크린은 댄서들을 비추다 노래 끝나는 것과 맞춰서 와이어로 무대 세트 제일 위로 올라가버림. 이게 후쿼콰는 상대적으로 느린 편이었는데 나고야는 정!말 빨랐음. 측면에서 봐서 그런가 내려오는 장면도 다 보긴 했지만.


<앵콜 시작 + 정크션>

정상 무대에서 하늘로 올라가버린 멤버들. 헬리콥터에 매달려서 한 명씩 한 명씩 떠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화면에는 Fin 글자가 나오고 콘서트 시작하기 전의 스크린에 비춰지던 Mr.S 화면이 나오면서 콘서트는 끝이 남. 관객 박수.... ... ... 에서 앵콜 콜. 그리고 바뀌는 스크린. 테레비맨 CM 등장 (27시간). 무기는 테레비 까지 보여주고 다시 보여지는 테레비맨들 ㅋㅋㅋ 서로 만담 나누는데 다 똑같은 줄 알았더니 22일과 23일 내용이 조금 다름. 무기는 갈비 하면서 5명이 다같이 고기 들고 있는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는 계속 먹는 장면 나오고 ㅋㅋㅋ 그리고 무기는 럭키상. 하면서 멤버들이 럭키상을 한 명씩 뽑음. 그리고 시작되는 뽕 솔로.


E1. 藍色のGANG


메인스테이지에서 기타맨 등장!!!!!!!! 그리고 멜로디 없이 기타와 쯔요뽕 목소리로만 노래가 시작. 관객들 대 환 호. 사실 처음에 Mr.S 앨범 들을 때 뽕 솔로를 듣고는 확 꽂히지 않네... 생각했다가 콘서트에서 정말 제일!!!!!!! 정말 제일 반한 곡. 정말 이건 회장 사람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느낄텐데 뽕 솔로에서 환호성 제일 컸거든. 다들 한 마음으로 뽕 힘내라고. 아슬아슬하게 부르되 전력을 다해 땀 뻘뻘 흘리면서 부르는 츠요뽕이 진쨔 너무 멋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절에선 스탠드 마이크로 기타를 치면서 부르다가 2절부터는 댄서 언니들 4명이 번갈아 가면서 츠요뽕 뒤로 춤을 추면서 마이크를 갖다대는 연출. 22일은 괜찮았는데 23일에 언니들 두 명이나 조금 마이크를 멀리 갖다대서 고조되는 그 파트에 뽕 목소리가 조금 안나와서 관객들 '아아아카카ㅏ아!' 소리가 남 ㅋㅋㅋㅋㅋ 제대로 갖다대셔야죠... 진짜 기승전결 확실한 이 노래 진쨔 콘서트 회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 기분 최고시다... 와.


E2. Joy!!

어마어마하게 '모리아가루' 된 분위기로 끝이 난 뽕 솔로 이후에 바로 이어지는 싱고의 Yay 로 시작되는 Joy 간주. 훠우↗ 를 하고 나면 돔 천장에서 떨어지는 풍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뽕은 솔로때의 의상 그대로 노래를 부름. 후렴구에선 5만명이 다 같이 조이 안무를 같이 하고 함께 쬬이!쬬이! 겁나 씐남. 메인스테이지에서 댄서들과 함께 춤추는 느메. 무대에는 처음 Mr.S 무대 때 나왔던 5개의 박스모양 세트가 다시 등장. 하지만 joy 무대에 걸맞게 화려하고 색색깔의 퍼레이드와 같이 꾸며놓음. bridge 에서 나카이의 미즈카라< 부분을 22일은 '민나 아리가토!' 23일은 '민나데 쬬이쬬이!' 아리가토 때 함성 장난아니어뚬


E3. オリジナル スマイル


Joy 의 끝을 가희로 잡아주더니 바로 오리스마 시작할 때 손가락으로 휙-휙 하는 부분을 원샷으로 잡아줌. 객석 비명♥_♥ 뽕은 옷 갈아입으러 무대 아래로. 그리고 다같이 팔 흔들기! 무라와 고로였나? 1루에서 백스테로 토롯코타고 이동. 싱고도 3루쪽으로 백스테로 이동. 가희는 계속 메인스테이지에서 댄서들과 함께 남아서 팔 흔들기 안무를 하며 코러스까지 그렇게 댄서들과 장난침. 옷을 다 갈아입고 나온 뽕이 무대위로 올라오는 순간 반겨주는 가희와 댄서들이 우당당탕 넘어지는 깨알 연출. 발 동동 거리면서 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3루쪽에서 토롯코타고 백스테로 이동. 팬섭팬섭팬섭팬섭을 해주고 노래는 끝이남.


E4. SHAKE

화아... 샤케느님 오셨능가. 오리스마가 끝나갈 즈음 늦게 출발한 뽕과 가희가 거의 비슷하게 백스테에 도착하는데 토롯코에서 내리지 않는 가희가 뽕 보고 빨리 백스테로 가라고 등을 떠밀어줌. 동시에 댄서들이 럭키상을 데리고 무대로 올라오고 무라는 푸루루루루루루루루화!!!!!! 하면서 샤케 시작. 22일 SHAKE가 진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겼는데. 한 남자 꼬마아이가 있었음. 남자애가 초5~중2 사이의 아이였는데 목소리가 걸걸한 걸 보니 변성기가 오는 것 같았음. 근데 이 아이가 배짱이 남다름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얘한테 평소와 다름없이 꼬마아이니깐 귀엽게 받아주고 마이크를 건넸는데 얘가 노래를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치 켜진 멤버들이 번갈아가면서 다가가서 아이한테 노래를 부르라고 시키는데 얘가 정말 맞대응하면서 쉐이크 막 즐겁게 부르는거얔 덩달아 회장도 완전 씐나게 반응해주고 ㅋㅋㅋㅋ 2절 때 무라가 노래 부르는데 싱고가 그 아이한테 노래부르라고 했다가 무라가 부르는 바람에 씹혀서 우물쭈물하다가 가희도 그제서야 뒤늦게 그 아이 포착. 가희가 마이크 갖다대주니 쉐잌 부르는데 '스맙 사이코!!!!!!!!!!' 해서 회장 다같이 예!!!!!!!!!!!!!!! 하면섴ㅋㅋㅋㅋㅋ 멤버들도 너무 신남ㅋㅋㅋㅋ 마지막 율동 부분 때 멤버들이 아이를 둘러싸고 다리 쩍벌 팔 왔다갔다 안무 추는데 뒤늦게 발견한 무라까지 합세해서 같이 춤을 춤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그 아이가 '스맙 사이코!!!!!!! 오레노타메니!!!!!!!!!!' 라고 하는데 진짜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다 빵터지고 싱고가 '오마에 사이코'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음ㅋㅋㅋㅋㅋㅋ 꺾꺽대며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개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은 여느때와 같이 비슷하게 팬섭을 해줌. 왜 적절한 나이대의 여자팬이 올라오면 왜 왜 항상 그렇게 멤버들은 꽉 껴안아주는걸까. 흥.


아참. 정말 쉐이크 때 나카이는 팬서비스가 죽여주신다. 4명 모두가 럭키상에게 집중할 때 백스테이지 쪽 스탠드는 정말 리얼하게 죄다 나카이한테 손 흔드는 기분. 정말로 '야사시이-' 표정으로 손 흔들면서 한 명 한 명 모두에게 손 흔들어줌. 1절때는 백스테이지 기준으로 3루쪽까지 손흔들고 2절에는 1루쪽으로. 럭키상에게만 집중하면 나머지 5만명이 삐칠까봐 신경쓰는 아즈씨보소.


E5. らいおんハート

그렇게 '모리아가루' 분위기에서 반전되는 사자심장. 각잡고 제대로 춤추는데 기절................................... 백스테이지 완전 대함성. 옆에서 보는데 정말... 정말 백스테이지와 스탠드가 직선거리 3M? 도 안되는데 그렇게 각잡고 춤추는데 바로 코앞에서 보는분들 심장 안떨어지려나 싶던. 2절 후렴이 시작되는 순간 동시에 아리나 F열로 가희 제외한 4명이 일제히 뒤돌아 보는데 가희 혼자 딱 남아서 백스테에 손 흔들어주는게 참. 딥디에도 꼭 그 장면이 들어가길. 정말 저 천장 위까지 계속 상냥하게 손 흔들어주다가 나 뒤로 간다? 간다? 하는 포즈를 취하면 스탠드 일제히 '가지마!!!' 라고 하는데 웃으면서 스맙쪽으로 돌아가는 가희.


E6. 俺たちに明日はある

오리스마 때 이동해온 멤버들이 정반대 방향으로 다시 메인스테이지로 돌아감. 팬섭 폭발폭발폭발폭발폭발폭발.


E7. ビートフルデイ


끝판왕 비트풀데이 오셨능가. 무라의 으리으리한 샤우팅으로 시작. 멤버들의 모든 꽁냥거림과 씐남과 흥분을 다 맛볼 수 있는 아주 아리가또한 무대. 무대 이곳저곳을 쏘아다니면서 팬썹 + 장난 + 난리나는 안무로 노래를 이어가는데 후렴구 율동 따라하는게 짱 재밌음 ㅋㅋㅋㅋ 야루토키야레바< 하는 부분에선 매번 멤버들이 삐끗하고 안맞는걸 보는잼ㅋㅋㅋㅋㅋ 이거 나고야에선 아예 무라가 오질 않아서 멤버들이 읭? 하는게 스크린에 대문짝하게 잡혀서 웃겼는데 나중에 뒤늦게 알아차린 무라가 머쓱하게 웃는게 짱귀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때 싱고 파트에서 아예 가사 통째로 날림. 우물쭈물우물쭈물 거리는뎈ㅋㅋㅋㅋ 그냥 '아이시떼마스' 라고 외침 ㅋㅋㅋㅋ 씐나게 달리다가 Say yeah yeah 부분부터 중앙 하나미치에서 무라-고로-뽕-싱고-가희순으로 하는데 무라고로뽕까진 매번 괜찮다가 싱고는 항상 우리 따라부르기 어렵게 yeah 를 외치고 가희는 항상 음치모드. 바로 이어지는 테키토노테토키토토는 스크린에서 가희를 먼저 잡고. 다시 뒤로 두명을 잡고. 다시 스맙 5명을 잡는 형태로 연출. 마지막 가희 혼자 테키토노- 하는 부분에선 22일은 '모두들 고마워!' 23일은 '후쿠오카 타노시캇타-!' 회장 대함성 //▽// YaY!!!!!!!!!!!!!!!!!!!!!!!!!!!!! 다시 이어지는 후렴구 율동이 끝나고 모두 같이 S!M!A!P! 따라 부르는 장면에선 가희가 폴짝폴짝 온몸으로 에스엠에피를 만들면서 무한반복. 노래가 끝나면 엔딩 인사가 이어짐. 무라의 밴드에게 박수. 댄서에게 박수. 몇백명의 스탭에게 박수. 회장의 모두에게 박수. 그리고 오레라 S!M!A!P! 스맙! 외치고 인사. 1루 달려가서 인사. 3루 달려가서 인사. 인사가 끝나면 메인스테이지로 전력질주하는 가희. 그리고 노래가 끝나자마자 쏙 들어가버림. 멤버들도 차례차례 마지막 인사를 하고 들어감. 스크린에선 소파에 널부러진 스맙이 있음. 다들 아직 더 기운낼 수 있다며 다시 나오는데 22일 기억나는게 소파에서 다시 무대로 나가는 순간 고로쨩이 뻗어있는 가희 위로 올라탐. 그 뒤로 뽕이 덮침. 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작되는 비트풀데이. 메인에서 백스테로. 중앙 하나미치 쪽으로 걸.어.내.려.옴. 스탠드에서 바라보면 아리나 무너지는게 꽤 많이 보임. 그럴 수 있겠다 싶지만(눈앞에 구름위의 아이돌이 걸어서 지나가니 ㅋㅋㅋ..) 애석하게도 스마뿌는 그런 질서 안지킴에 칼같은 사람들이라 그쪽으론 절대 눈 안돌려주니 다행이다 싶음. 멤버들은 아리나 E,F,G 그리고 스탠드 1열까지 간간히 하이터치를 하다가 (가희는 손에 닿을 듯 그러나 절대 닿지 않게 ㅋㅋㅋㅋ 팬들 안달나쥬금ㅋㅋㅋ) 백스테에 거의 도착한 순간 다시 시작되는 비트풀데이 마지막 후렴구. 다시 시작되는 楽しんじゃえ今日もヒップだね- 부터 S!M!A!P! 무한반복하고 정말로 끝이남. 그리고 퇴장은 백스테쪽 출구로. 22일은 그렇게 끝.


E8. ありがとう (더블앵콜)


토욜은 그렇게 끝나고 23일은 회장의 불이 꺼졌는데도 환하게 다시 밝혀지질 않음. 다들 앵콜 콜 시작. 그 와중에 토롯코를 열심히 옮겨오는 스탭들. 관객들은 더 신나서 앵콜 콜. 갑자기 조명이 환하게 밝혀지면서 아리가토 전주 시작. 멤버들은 의상을 굿즈티로 입고 어깨엔 바스타올을 걸친채로 토롯코타고 다시 메인스테이지로 이동. 팬 썹 폭 발. 투탑은 왠만하면 무조건 1루, 3루로 나뉘어서 움직이는데 23일은 3루쪽으로 무라.가희.뽕 움직이고 1루쪽으로 고로.싱고가 움직임. 이곳저곳 움직이며 팬썹해주다가 마지막에 가장 먼저 퇴장하는 가희. 쌩- 하고 들어감. 자기가 제일 팬썹 많이 해줬다 이거지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남아서 다시 처음처럼 '상의탈의'를 해준채로 끝까지 인사해주던 무라. 사진찍었는데 참고로 저거 벗은상태에 바스타올만 걸친 상태 뙇 ♥//♥ 다들 바스타올은 다 던져주더라고. 그렇게 아리가토까지 끝.





쓰는데 이틀이나 걸렸지만. 생각외로 더 길어졌지만

이렇게 자세히 쓰고 나면 나중에 돌이켜봤을 때 또 기억나고 또 기억날 것 같아서 내 기억저장소로 남겨두려고.

SMAP Mr.S 콘서트 in 후쿠오카! 타노시캇타요 ^___________^/

상상이상으로 가희는 참 상냥했고, 스맙은 멋있었던걸로. 꿈같은 시간을 함께 즐겨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