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4. 10. 21. 00:10 | Comment


 What's up SMAP  141017 中




사이타마현의 아야. 23살의 여성.

타쿠야 캡틴 곰방방. Mr.S 콘서트 투어 최고의 재미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잡지의 인터뷰에서 나카이군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도 라이브가 있네. 이거 끝난 뒤에 5명이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어딘가에서 식사라도 하러 갈거라 생각해요. 타쿠야의 진행으로' 


캡틴. 이런 계획 진행되고 있나요?





참고 / (TV station 14年19号 中 나카이 인터뷰)



투어는 2년만입니다만, 2년이나 있게 되면, 보러 와 주시는 분도, 좋은 일도 힘든일도 여러가지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런 시간을 지내고서 만날 수 있다는 건 좋네요.

아, 크리스마스에도 라이브가 있죠. 이거요, 끝난 뒤에, 5명이서 크리스마스 파티로 어딘가에 식사하러 갈거라 생각해요. 타쿠야의 진행으로 (씨익).





아니 전혀 몰라요 이런 기획.

아... 음 그렇네요. 아 물론 이런 잡지 인터뷰에 대응하는 립서비스라고 생각하는데요.

음... 뭐라해야하나 인터뷰어 분들도 말이죠.

'이런거 없으려나' 라고 말했는걸, 그렇게 느낀 경우. 잡지에 싣지 않는 쪽이 현명하지 않으려나 생각하는데요


어떨련지... '타쿠야 진행' 이라고 말한 시점에서 뭐 이미 '아 이건 없으려나' 하고ㅋㅋ 느껴줬으면 좋겠네요

잡지의 인터뷰어는 말이죠 ㅎㅎ 음. 이상하잖아요 그럴게.

확실히 오사카? 24, 25.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 라이브가 있지만요.

끝난 뒤에 5명이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건.. 이건 응. 냉정히 생각해보세요. 여러분. 냉정히.

SMAP의 멤버가 크리스마스의 밤을 함께 보내는 건 '꺄-' 라고 말하는, '꺄-' 라고 말한뒤에 잘~ 생각해보세요.

크리스마스에 남자들'만' 있는거... 여자들이 보기에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렇죠?


냉정해져서 생각할 수 있게 됐죠? 아 다행이다.











 SMAP POWER SPLASH  141019 中




진짜로 홋카이도 최고야, 이것저것 다 맛있는데...

밖에 나가지 않았어?

안 나갔어. 한번도 안나갔네

안 나갔다고? / ㅇㅇ

모두들 아무도?

아니, 나갔어 다른 멤버들은. 다른 사람들은 나갔지만.. 난 안나갔네

누가 나갔는데?

나카이군은 자주 나갔어. 그렇죠? 매니저상. 나카이군은. 나카이군은 자주 나갔지 ㅇㅇ.

매일.. 아니 자주 나가더라고. 나카이군은. 그렇지 않아? 나간다구.

그래? 아 뭔가... / 나갔다구

스시를 먹었다고 하던가.. 

맞아 맞아. 나카이군이 바로 돌아오는 건 본 적이 없는걸. 대단해 그 사람은.

그래?

응. 나는 뭐 피곤해져서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은데 말야. 

응. 다른 사람은? 기무라군이나 고로짱은?

음 또...  안 갔으려나 안 갔네.

에- 츠요뽕도 안 갔어? 

안 갔어. 싱고는? 

안 갔어 안 갔어

그래도 어딘가에 가고싶네. 가고 싶어져.

으아~ 조금 

가버리면 되잖아 다들 같이..


으아- 츠요뽕이 있다면 나는 좀... 

에? ㅎㅎ.. 그건 내 문제잖아?

츠요뽕이랑 고로짱이 있다면 나는 안 가

에? .. 나랑 고로상의 문제야? / ㅇㅇ


기무라군이랑 나카이군, 3명이라면 가 

그것도 괴롭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괴롭다고 그거 / 그것도 괴롭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꺼야 그건 ㅋㅋㅋㅋ... / 어쩐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힘들껄...ㅋㅋㅋ 

이번엔 안 갔네. 모두들. 갔는지 안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출처- Evergreen






투탑의 망상을 현실적으로 와장창창 깨트려주시는 한 분과, 여전히 born to 투탑 추종자인 한 분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라디오 간만에 몰아서 왕창 들었는데 역시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