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4. 10. 11. 17:42 | Comment

1. Anna Dello Russo (안나델로루소) × 기무라타쿠야



휴일이라 늦게 자고 일어나서 뒤늦게 인스타 업데이트 하는데 타임라인에 이 사진이 뙇.......... 나 순간 침대에서 튕겨져 나오듯이 벌떡 일어났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보는 익숙한 타임라인에 갑자기 무라가??????????! 내가 아는 그 무라가!!!! 올라와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그재팬 15주년 기념 파티에 무라가 쫜. 근데 보그재팬 15주년 파티...랑 기념호는 이미 창간되지 않았나? 이미 한차례 폭풍 지나갔는걸로 아는데. 이번에는 뭘까- 그나저나 ㅋㅋㅋㅋㅋ 안나 편집장 태그에 #supercool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요.


첫번째 사진에서 느껴지는 '내가 연예인이다. Born to 연예인' ㅠㅠㅠㅠㅠㅠ 멋있쨔나









2. 이나바 코시 × 기무라타쿠야


10/14호 여성자신에 실린 이야기. 뭐 이건 다들 알거라 생각하고...



(클릭하면 겁나커짐 / 기사 읽을 분은 읽어보시길)


B'z 이나바코시 가족과 무라네 가족이 50만엔주고 레스토랑 전세내서 이나바 생일파티 했다는 이야기 'ㅅ' 두 사람 접점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뷰라 주제가를 비즈가 해서- 그 때 이후로 점점 관계가 지속되서 서핑도 같이 배우고 두 사람의 관계에서 이젠 가족단위로 친해져서 이렇게 만남도 자주 가지고. 그나저나 이나바랑 기무라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있는 남자 두 명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야 말로 남들이 말하는 연예계 꿈의 코라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사타스마


당장 지금 트윗에 ㅋㅋㅋㅋㅋ #サタスマ < 만 쳐봐도 알 수 있는 오늘의 사타스마데이. 발단은 이거.



나 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맙팬 난리난리~ing. 전국 일본 스마오타들이 발광하는 중입니다. 왜냐면 저런 메일이 날라와서................................ 부럽쟈나... 뭘까 방송협력. 스튜디오에서 하는걸까.. 간만에 사타스마라면 몇년만이지. 09년에 하고 안하지 않았나? 기억이 가물... 정말 오랜만에 사타스마 찍어주는걸까. 정말 궁금하게 ;ㅁ; 미치겠네. 기대되고. 핡...(//▽//)




>


スマスマのサタスマ番協きた!!! なに!?サタスマ!?!?!?

っていうツイでYahoo!のリアルタイムランキングにサタスマ入れるスマヲタ最強。。

( 스마스마의 사타스마 방송협력이 왔어. 뭐야 사타스마? .. 란 트윗에 야후 리얼타임 랭킹에 사타스마 들어갔어. 스마오타 최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알고 너도 알고 모두가 알고 에블바ㅣ디디ㅣ쎄이ㅇㅇ...



> スマスマの番協に死ぬほど行きたい (스마스마 방송협력에 죽을만큼 가고싶어)

> 저도요.



_







- 14.7% ㅊㅋㅊㅋ 그나저나 가희가 마도에서 '뉴발란스' 라고 말하는게 왜이리 어색하던지. 정말 이미지 잘 쌓아왔다 싶은게 나카이마사히로 떠올리면 뭔가 첨단문물이라고 해야하나. 브랜드 이름 같은거 전혀 모를 것 같고 그런 이미지를 구축해와서 그런가. 브랜드 네임이 다이렉트로 입에서 튀어나올 때 참 어색하고 재밌지. 그치.


- 최근 풋스마를 보는데 뽕 미모에 압도되서 내용이 눈에 안들어옴. 뭐야 뽕 연애합니까. 뭐 이리 잘생겼어.


- 모리군 방송 봤는데, 사스가 소리 나올정도로 역시나.


- 다케노우치 유타카가 조만간 슴슴에 나온다고 / payphone 을 마룬파이브가 불렀대. 그럼 maps 와 두 곡인데. 그래서 싱고가 SD에 '오쟈맙의 이야기야' 라고 스포를 날린거구나. 히히 오쟈맙뿌 -_∂ /





+) 그리고 간만에 쉬는 날. 이제 킨스마 보러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