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4. 9. 5. 23:08 | Comment



가희는 게스트 전문 연예인이 아닌 MC로써. 항상 안방마님 역할만 하는데다 스튜디오 전문이라.

이렇게 로케를 나가는 방송이 정-말 혈기왕성한 20대 때가 아니고서야 여태 방송을 돌이켜보면 매우매우 희귀한 편인데. 

(TBS는 예외. 킨스마라던가. 킨스마라던가. 킨스마라던가...


늘 자기입으로 난 구름위의 아이돌. 당신들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존재하는 사람이라고. 장난삼아 말하지만

이런 로케방송 나가면 그 말이 정말 진심으로 확 체감이 되는게

일본의 연예인중에서도 넘사벽의 연예인이다- 라는게 확 느껴지거든ㅎㅎㅎ 쨔잔 스타 등장이요↗ 

그래서 로케 방송은 왠만해선 안지우고 다 저장하는데. 

저번주도 그렇고 이번주 2주 연속으로 도서관에서 로케를 보내줘서 정말 아리가또..._


우리 어빠 또 아저씨 킬러쟈나. 어쩜좋아 ㅋㅋㅋㅋ 다른 누구도 아닌 성인남자가 제일 먼저ㅋㅋㅋ 

악수하러 청하러 와도 일하는 중이라 여유롭게 거절하는 저 관록 좀 보소 ㅋㅋㅋㅋㅋㅋ 멋있쨔나... /ㅁ/

여기 가게뿐만 아니라 다른가게를 가도 죄다 나카이보느라 난리 난리... 

정말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雲の上の人 라서 그런가 ㅎㅎㅎ 


사스가.






- 140902 テレビ朝日 中居正広のミになる図書館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