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4. 8. 27. 05:26 | Comment



앞의 정크션 영상이 너!!!!!!!!!무 이뻐서 나중에 DVD 출시되면 disc 2 나 3에 따로 실어주겠지- 생각해했는데

그건 역시나 언제까지나 맙수니들의 '바람'으로만, 생각으로만 끝나는거 ^^^^^^^^^^^^^......


파리피아... 스맛호 형제들인가? ㅋㅋㅋ 下3명이 처음부터 끝까지 꽁트하면서 이끌어가는 노래 ㅋㅋㅋㅋ

너무 신나고 재밌고 무엇보다 중간에 가희가 아앙카카카카아앙카ㅏ!!!!!!!!!! 하면서 튀어나오는 장면에서

진짜 회장안의 모든 사람들 대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던 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상치 못해서 그런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미친듯이 웃었던 기억이 있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2] 021 SMAP Concert /Gift of 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