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4. 8. 25. 03:35 | Comment

https://drive.google.com/file/d/0B1vY3NZLWhxBdl9yUnFtNU5wRHc/view?usp=sharing

구글드라이브 클릭 /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 / 960*540 최적화질



영상이 길기도 길고, LED 에 연출도 화려해서 화질 저하 때문에 가사를 적을까 말까 계속 고민했다.

사실 가사 적게되면 무조건 다음팟으로 인코딩하는데 그럼 화질은 당연히 메구이보단 떨어지거든.

그래도 CRAZY FIVE 는 가사가 생명이지... 하는 마음에 이 긴긴 영상에 가사 옮겨적기를 감행. 

근데 가사 넣기 시작하고 10초만에 아 때려쳐야지 생각이 듦 ^.^ㅋㅋㅋㅋㅋㅋ.... .... ... -_-


그렇지만 이젠 모바일로 영상이 재생이 되서 요새 매일 새벽마다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서 이어폰꽂고 선물콘 영상보니 너무 씐나고 햄볶아서 _ 

그냥 끝까지 작업했다 ㄲㄲ (사실 내가 볼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사 작업하다 돌려보면서 또 울컥...

CRAZY FIVE 는 역시 언제봐도 진리쟈나여...

... 30이든 40이든 역시 さすが SMAP かっこいい- 라는 소리가 절로 쳐! 나오는 노래.


특히 브릿지 부분에서 뽕 어깨 잡을 때 무라가 쳐다보는 건 언제봐도 진심으로. 마음으로 전해지는 감동...



왠지 이번 Mr.S 콘서트에서도 CRAZY FIVE 부를려나. 

아니면 27시간에서 이미 보여줬다고 생각하고 안하려나. 이건 정말 모르겠다 'ㅅT








- [2012] 021 SMAP Concert /Gift of 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