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6. 16. 05:51 | Comment



SMAP은 동네북이고

맨날 까이고

비교당하고

희생양이고


어쩌겠음? 선두주자인데, 먼저 치고 나가서 그렇게 길 닦아 놓은 사람인데.

근데 그렇게 닦아놓은 사람들이 아직도 여전히 그 자리에서 비킬 생각은 전혀 없는데 어쩌겠음. 



자주 가는 사이트들이나, 얼떨결에 들어간 블로그에서나, 이름보를 커뮤니티에서나, 문득 봤던 카페에서나

SMAP에 대해 도대체 뭘? 안다고 팬도 아닌 종자들이 


꼭 지가 어디서 듣고 본게 무조건 '사실'이라고 생각하고, 누군가 아니라고 짚어줘도 자신의 의견이 무조건 진실인마냥

참 예쁘게 포장해서 적어놓은 글에 또 수십,수백개의 댓글이 달리고.

그걸로 SMAP 이미지는 또 개망시망똥망이 되고




자기 가수 좋아하는 줄 알면 남의 가수 존중할 줄 알아야지.

분석차원에서 비교해보는건 상관없는데, 참... 무작정 깎아내리기 식의 글들 보면...


아니 진짜


도대체 어디서 듣고 본 얘기를

진짜 진실인것 마냥 그렇게 떳떳하게 글을 쓰냐? 진짜로? 

와 진짜 개 쌍욕 나온다 ㅡㅡ


지들 좋아하는 가수가 그렇게 대놓고 폄하하는 글이 올라왔다면 기분 좋겠나? 검증되지도 않은 진짜 밑빠진 독에 물붓는 격의 그런 말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 생각이고요 그건, 일기장에나 적으시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어이가 없는 말인데 그걸 믿는 사람들이 더 시발ㅋㅋㅋㅋㅋㅋ 아오



팬질 원데이 투데이 하는 것도 아니고

저런 글은 그냥 보고 스킵해야 내 정신건강에 좋지

그래 니들은 개니깐 짖어라 난 무시하자 생각한게 한 두번 아니지만



시험기간이라 예민해졌나


진짜 내가 바로 키보드워리어다 싶을정도로 욕 해주려다........ 또 참고 이 새벽에...

근데 억울한게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같이 꾹꾹 참고 다른 팬들도 아무말 안해주면 지들이 진짜 그렇다고 믿는다니깐?

그래서 댓글로 반박하면 또 팬들 지극정성이다. 쉴드 나섰다 이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라르드풍자크다. 



요새 참~ smap 까는 글 많네 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