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6. 10. 17:57 | Comment



2013.06.03 ~ 2013.06.07


일주일간 후지 메자마시 TV X SMAP 콜라보레이션으로 멤버 한 명씩 메자마시 VTR 에 등장하여

SMAP 싱글 50번째 기념으로 퀴즈를 냈는데, 그 마지막날 금요일.


당연히 금요일에 나올 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무라님의 VTR 에는 뭐가 나올까 생각하던 중...







(얄짤없이 보정따위 절대 안ㅋ함ㅋ)




응?




2006年 7月

















2007年 9月






















...

?




막 당황스럽고 참 좋네









단적인 비교

(보정없ㅋ음ㅋ)














06에서 07로 넘어갈 때 진심 미모 변화 때문에 개 깜놀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먹다가 진심 모니터에 다 뱉을뻔










08년에 CHANGE 할 때 진짜 흑형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이랑 비교해보니 그렇게 흑형도 아니네^.^? 와 복습하러가도 되겠다 (^____^)/

...







근데 영상보다 웃겼던게 ㅋㅋㅋㅋ



오른쪽 아래 언니 주ㅋ목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결론은 기무라타쿠야는 이래나 저래나 참 잘생겼다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