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6. 6. 19:25 | Comment

SMAP - 掌の世界

JOY 커플링 곡 /손바닥의 세계/


1분 미리듣기



...


나선형으로 흩어진 기억을 그 손 안에 전부 모아서

그 세상의 1mm라도 좋아 꿈 속으로 그 비밀을 던져 둬 


기억의 열쇠를 이어서 우리는 빛이 되어

누구에게도 닿지 않을 장소에서 그 날의 이어짐에 닿을 듯한

전할 수 없었던 것들 전부 꿈이 깨어져 버리기 전에 


I'll leave it for you 


이 세상의 어딘가에 문이 있어 우리는 기억을 이었어

누구에게도 닿지 않을 장소에서 그대는 이미 빛이 되어 버렸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이 손바닥에 비추어서


The world in my hand


...






저 부분이 2절 후렴구 다음 브릿지 부분인데

진짜 심장 관통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멜로디 내 스타일 저격...


PV 역시 무한반복......


헤드셋 끼고 새벽에 듣는데 노래 진짜 너무 좋아서 눈물날 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OY 랑 갭이 너무 차이나는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좋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은_넓고_능력자는_많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掌の世界 이 노래의 최고 수혜자는


쿠 사 나 기 츠 요 뽕


bbbb

...





ㅠㅠㅠㅠㅠ 아무튼 이번 노래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 몇 번째 반복해서 듣는건가ㅠㅠㅠ

다들 CD 한 장씩 사서 들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회하지 않음 ㅠㅠㅠㅠㅠ


제발 스마스마에서 한 번만 찍어서 보내주면 안되겠니 ㅠ.ㅠ???


2013년 이미 5인여행으로 까방권을 획득했지만

이 커플링 제발 한번만 노래 찍어서 보내주면

2014년까지 까방권 줄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무라타쿠야 - KIRIN 우롱차 / 극오(極烏) /


레전드라 꼽는 CM 중 하나.

하울의 현실판.







마무리는

시선이 다들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