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6. 20. 19:07 | Comment


동에 번쩍 서에 번쩍을 몸소 실천했던 이 날 'ㅅ'

키치죠지에서 오쟈맙을 녹화하고 바로 사이타마에 가서 생방송에 응원단장으로 나왔던 이 날 ♥






/ 오쟈맙 /

(방송은 6월 12일)


오늘은 먹방 찍는 날. 그것도 신기획! 10000엔으로 빵 먹기! 만엔으로 게스트와 함께 빵을 사서 전부 다 먹으면 그걸로 로케 종료!




아 이거 짱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진심이 뚝뚝 묻어나오는 저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들어간 빵집에서 여기 먹을 거 너무 많다고 행복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는거 보면 좋아하는 표정이 바로 나오는데 진짜 이마데쇼^.^↗?! 근데 요즘 오쟈맙에서 먹방 기획 너무 자주 하는데... 살 오르는게 보여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많이 먹는건 좋은데 ...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_T




이 가게의 유명한 슈크림빵을 사서 먹어야 하는데 모르고 시식용 빵을 집어버렸다.






...



..................









아까 이쁘다 한거 취소 ` ヮ´
















이래도 안귀여움?












...



ㄲㄲㄲ










싱고는 이제 본격 먹방을 찍습니다.


 


맛있어서 눈 풀린거에서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10000엔을 소비하게 위해 배터질 것 같이 빵이란 빵은 전부 꾸역꾸역 거의 다 먹어갈 즈음에 갑자기.







(로딩 기다려야되요 ^.^)

전대미문의ㅋ사건ㅋ








결국 돌아가는 차안에서 1만엔 오쟈맙 수록 종료 'ㅅ'

그리고 사이타마로!






/ 일본 축구 테라아사 응원단장 /




(카토리 상도 아니고 싱고 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단장으로, 싱고가 관전하는 경기는 절대 패하지 않는 불패싱고 신화를 오늘도 이어갈지 말지 내심 궁금했는데, 후반전까지 1:0으로 일본이 지고 있어서 아 드디어 이번에 십년 넘게 이어온 그 기록이 깨어지는구나 생각하는 찰나 ㄷㄷㄷ pk를 얻어내서 1:1 무승부로 이 날 승부가 종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이렇게 또 응원단장 싱고가 직접 관전한 경기는 절대 지지 않는 기록이 또 늘어나고 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스포츠 신문에도 대문짝 만하게 실리고 ㅎ.ㅎ 진짜 구름위의 아이돌인가 무서워... 12? 13년동안 한번도 안졌대. 싱고가 '관전한' 경기는 진짜 한번도 안지고 무승부 3번이고 이긴게 8번이던가? ㄷㄷㄷㄷ... 이러다 내년 콘서트 해야하는데 브라질 이원 중계 방송 뛰는거 아냐 엄마 무서워




담날 아침 메자마시 생방에도 나오고, 여러모로 수고한 싱고쨩 오츠카레 'ㅅ'♥




'PA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무라의 一分  (8) 2013.06.28
SMAP 정보 업데이트 !  (2) 2013.06.22
지랄도 풍년이다 진짜  (14) 2013.06.16
1년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죠 기무라형?  (15) 2013.06.10
smap 최근 방송 짤 털기  (6) 201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