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4. 7. 15. 12:50 | Comment



시청률이 26.5% 나왔단다




하하하하ㅏ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핳하하하하핳ㅎ하하하하하하하하

존나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보다 후지사장 ㅡㅡ 거 아저씨 입이 귀에 걸리게 웃으시겠군여

누구덕분인데







어이 근데 이 표 만든사람. 2012年 4月 ATARU 1회 시청률 19.9 나왔다고!!!!!!!!!!

수정하라고!!!!!!!!!!!!!!!!!!!!!!!!!!!!!!!!!!!!!!!!!!!!!!!!!!!!!!!!!!!!!!!! 

상위 6번째에 들어갈 수 있을 시청률인데 아타루를 왜 빼먹어!!!!! 아타루 무시하냐!!!!!!!!!!!!!!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방 드라마 시청률표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구름위의 공기 맡고 계시고 있어서


좀 햄볶네요. ㄲㄲ















우리 어빠는 그나저나 13년전이나 지금이나 뭐 똑같기 잼
















그런 의미로 모으고 있는 예쁜 짤 하나 투척






나...낫닝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