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9. 24. 02:43 | Comment


@ Music Station SP / 恋するフォーチュンクッキー with 기무라타쿠야




어ㅏㅏ아나닠ㅋ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어빠 우리 아즈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많이 웃고 보자 일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실시간 검색어 1위도 찍었다면서요ㅋ 씐난댱 얄루^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을 기준으로 위와 아래가 이렇게 따로 노는 사람 세상에서 본적있긔없긔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맙도 기무라군이 또... 하면서 보다가 끝끝내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초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앞부분에 아즈씨들 왜 놀라는거임? 오늘 한다는 것도 모르다가 겨우 컷 부분만 다운받아서 봤눈데 앞부분에 뭐 있었ㅇ뚬...?

쨌든 갑자기 튀어나온 삿시가 무라 팔짱끼고 끌어당기는거랑 냥냥이 손잡고 끌고 가는거랑

설렘사........ㅎ,. Hㅏ......... 객석의 언니들 표ㅗ정이 모든걸 대신한다ㅠㅠㅜㅜ큐ㅜㅜ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화룡점정으로 고로쨩이 손 흔드는거까지 씹더.....ㅋ듀ㅠㅠㅠㅠㅠㅠㅠ구허허ㅓ거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ㅜㅠㅜㅜㅜ.ㅜ...ㅜㅜㅜ






어쨌든 일단 이 영상만 먼저 업로드!

감동의 스맙 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오늘 오전이나 낮에 올림@


+) 그나저나 스마시프 방송도 봐야하눈데...









- 150923 テレビ朝日 Music Station 30年目突入 ! 史上初の10時間 SP ウルトラFES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