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5. 9. 15. 04:34 | Comment


@ Music Station / 愛が止まるまでは 사랑이 멈출 때까지는




아 진짜 집요하게 따라붙는 가희 카메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즈씨들 보란듯이 계속 윙크 찡긋찡긋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탠딩 마이크 사용할 줄 몰랐는데 조금 조잡한 면도 없진 않지만

이런 비트의 세련된 노래에 현란한 춤보단 마이크가 낫긴 낫겠다 확실히. 우두커니 마냥 서서 부르기도 그렇고.


개인적인 바람으론 안무 연출을 뮤지컬 형식으로 한 사람이 자기 파트 부를 때 마다 돋보이게 구성하는 것도 괜찮을텐데,

아즈씨들은 바지에 손 찔러넣고 섹시하게 눈 내리깐 채 노래하면서 뒤의 여자 백댄서 3~4명 정도가 주위를 돌아가며 사랑스럽고 통통튀는 느낌으로 안무


적고보니 Mr.S 뽕 솔로곡을 x5 한 버전이네ㅋㅋㅋㅋ 기타만 없으면ㅋㅋ



어쨌든 이러나 저러나 아즈씨들을 엠스테에서 보는건 언제나 즐겁다 헿

그리고 고로쨩의 카미노케는 소중하니깐여 찡긋 (>_<)







- 150911 テレビ朝日 Music Station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