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5. 5. 13. 03:02 | Comment



Sexy Six Show 중에서도 저 오리스마랑 간바리마쇼 영상은 언젠가 한 번 올리고 싶었는데

그도 그럴게 VTR 단골 영상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리군 있는 시절의 콘서트는 잘 안 돌려보는 편인데

이 두 곡은 정말 영상의 절반이상이 온~갖 방송 VTR에서 다 보여줘서 너무 익숙해ㅋㅋㅋㅋㅋ


우리아즈씨들 the キラキラ po아이도루wer 시절

맙수니들도 po소녀떼창wer 시절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새벽 눈호강 좀 해보쟈 *.*/ 꺄륵







- [1994] 006 SMAP Concert / Sexy Six Show /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