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7. 4. 19:51 | Comment







시작부터 강렬하게 













둘이 행쇼 ^.^ 













♥.♥















뭔가 사실적으로 나온 것 같아서 좋긩












많이 좋아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에?









영혼없는 수건돌리기













누가 누가 더 잘나온 사람 찾기 시작.












세나 볼 시기가 되었나













아야야 인가 마야야 인가

ㅠㅠ아 슈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 머시써^^











나도하품











요즘 이 표정 굉장히 많이 나오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쿠로네코2222












그러늬?











츠토뿌는 옳다










츠토뿌는 옳다22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해지마










뽕 보라고












나 이제 봤어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쨔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멋있어 ...












저번에도 말했지만 싱고 파란색 진짜 잘받음 b











....












모리군 겡키?















하.... 

















오늘도 하루 한번 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