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3. 6. 30. 04:32 | Comment



5시까지 달리려고 했는데 ... 잠와서 give up

어빠들 부분 캡쳐랑 움짤이랑 무라 영상만 올리고 잠자러 ㅌㅌ

아직 고화질은 안뜬 관게로 영상은 나중에 ^_T


★ http://openthesky.tistory.com/533 (고화질 영상 플레이어)



1 / Battery (remix ver)



주방에서 저녁밥 준비하면서 폰으로 실방 달리고 있었는데 SMAP이 갑자기 나온대서 올 스탑하고 서서 보고 있었다. 두근두근

근데 시작부터 밧데리 엄마수ㅣ발 대바귴ㅋㅂㄷㅎ2ㅏㅣㅁㅇ러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리믹스 버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래서 싱크대에 폰 떨어트릴뻔 했자나 슈바...









★ 오늘의 하이라이트 쿠사나기츠요시



오늘 뽕 많이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

실수한 안무가 카메라에만 얼마나 많이 잡혔는데 안잡힌것만 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뽕 지분율 높다네↗








2 / BANG!BANG!バカンス


3년 연속 불러주시는 방바카 '_' 

여름에 하는 음악방송이지? + 분위기 달아오르게 하는데 제격인 노래? = 방바카


 


근데 관객석 들어갔다.

근데 투탑의 온도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명장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소리질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 前に!



얼레 마에니 전체 캡쳐가 없네.

 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노래 또 불러줘서 진짜 고마워요.

하지마리노우타 느낌의 노래였는데, 하지마리와 같은 노선을 타는듯 ^_T



 


괜시리 감동








BREAK TIME / TALK



나카이가 많이 힘들어함. 스맙 토크가 시작됐는데 아무도 말을 안함ㅋ

생방인데 1.5초 정적이 있었어 조금 놀랬어...ㅋㅋㅋㅋ




일심동체로 멤버들 전부 나카이 괜찮냐고 

아까전부터 계속 보고 있었다고, 살아있냐고, 나카이는 되받아치며

난 아까전부터 계속 해오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A 스튜디오에도 갈꺼라며, 우린 리허설 했으니깐요 뿡뿡=3

그 와중에 물 챙기는 연장자 어르신 두분


 











4 / 世界の国からこんにちは



이 노래를 불러주면 테노히라도 불러주...ㅅ..ㅠㅠㅠㅠㅠ 아직 안무가 만들어지지도 않았으려나ㅠㅠㅠ





형님챙기는 막내. 많이 걱정되는가보다.




노래는 경쾌♪









5 / 夜空ノムコウ





이 노래를 부른건 백퍼 스마스테의 영향이다




잠깐 자른 영상인데, 갠적으로 요조라의 기타 코드를 정말 좋아함♡

근데 마지막에 선명하게 들려서











6 / MISTAKE



아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무라와 그 앞의 팬들을 유심히 지켜볼 것 ㅋㅋㅋㅋㅋ

저 정도 거리에서 무라가 미.스.테.잌 을 춤추고 있다는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전부 입벌리고 or 헐 or 박수도 안쳐 or 대박 or 꺆 모드로 

무라를 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돌려봤는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란듯이 격하게 춤춰주는 우리 무라님 bbb 사스가 스타






그 와중에 앞머리 까신 와가 선생 등장. 존멋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 JOY




아무것도 아닌데 넥타이 풀면서 앞으로 걸어나가는 것 뿐인 이 사람들이 왜이리 좋지





JOY 가 마지막 무대인데다 노래 자체도 경쾌하니 멤버들 전부 빵긋빵긋 웃으면서 노래 ^3^

다들 오늘 기분도 좋은지 춤도 잘춰주시고 ㅠㅠㅠ 아까 미스테잌도 춤이 거의 맞아서 놀랬고..





뽕 주의


 


아 진짜 심장이 빠운스 빠운스

장난아니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안무 틀려주시는 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기분 좋아서 손 막 흔들다가 잊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들도 전부 JOY 안무 따라하고, 조이무대 짱 좋았다 ^3^ 나도 실방 보며 같이 따라하고 ㅋㅋㅋㅋ

이렇게 끝 ^_T 수고하셨어요 스맙뿌!









스맙 러닝타임이 26분.

15시간이지만 광고제외 12~13시간, 중간 쉬는 시간이 1~2시간이면 실제 방송 시간은 11시간정도

1/25에 해당하는 할당량 ㅎㅎ 콘서트다 아주 ^_T. 무려 90조나 되는 가수들이 나왔는데 ㄷㄷ

올해 낸 싱글들도 다 불러주고, 슴스테 1위먹은 요조라에, 앨범곡인 마에니까지!

흠이라면 테노히라.... 테노히라... 장풍...


어쨌든, 이 글 쓰는 동안에도 달리고 있을 나카이마사히로

간바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