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2014. 8. 16. 14:03 | Comment

3개 동시 재생되니 클릭해서 멈춰놓고 보세요



@ FNS / SHAKE (opening)






@ FNS / SMAP × スガ シカオ - 夜空ノムコウ






@ FNS / Top of the world (ending)



27시간 이후로 아즈씨들 토크가 요새 참 꿀잼 'ㅅ'

이 기세를 계속 이어간다면 정말 도쿄돔 겁나 재밌을 것 같은데...... T_T


싱고도 그렇고 멤버들도 그렇고 콘서트 준비와 회의로 힘들 요즈음

그나저나 무라.. 무라? 무라......... 무라???????????????????


하여간 FNS 무대만 올라가면 정신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는 우리 무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스기다요< 너무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조라무대 다 좋은데 뒤에 (...)


즐거운 FNS '_'/






- 140813 フジテレビ FNSうたの夏まつり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