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4. 6. 15. 20:27 | Comment



진-짜 처음에. 정말 팬질 초창기 때 MIJ 영상 제일 처음 보았을 때.

오프닝을 멋있게 쨔쟌- 하고 나서 이 노래가 나오는데 가사가... 춤이... 헐? 헐???!!! 하면서 놀랐던 기억잌ㅋㅋㅋㅋㅋ

스...스고이네 스마뿌 ㅇ0ㅇ/ ....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


이 노래 들을 때 마다 생각나는건 느메가 댄서들을 터치할 때 제대로 하는가 안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은 아무렇지도 않게 만진다는 무라의 증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3] 016 SMAP Concert / MIJ /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