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3. 8. 18. 17:12 | Comment



글자 클릭시 재생 // 화면 클릭하면 일시정지 // 초기화면과 정지는 stop 누르기


NTV 130814 나카이의 창 Player

※ 자막 오역, 의역 있을 수 있어요 ;ㅁ; ※



- 마도는 언제봐도 재밌다! 이 와중에 정지화면인 아이컨택 짤 ... 저거 몇 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르겠다. 심쿵-3 ... 가만히 3초정도 카메라 쳐다보는데 진짜 나 쳐다보는 것 같아서 깜짝 놀랬다 ㅋㅋㅋㅋㅋ 날 보는 것도 아니지만 진짜 누구 쳐다보는 마냥 보고 있어서 *-_-* 어찌됐건, 이번주 창 보다가 고로쨩 얘기가 나와서♡ 생일 맞이겸 창 포스팅! 


- 13년간 여자친구가 없다면 ... 원래부터 없었던 느낌이라는 게스트. 나카이가 자기가 지금의 나이로 부터 13년 뒤인 54살까지 여자친구가 없다면 그건 미칠 것 같다고 하는 아즈씨. 그렇지 그 나이때면 자식들이 대학교 갈 나이고 빠르면 손주까지 볼 수 있는 나이거든. 뭐 나카이 인생에 13년 동안 여자친구가 없었던 적이 있을리가 없겠지만 ^_^; 어찌됐건 팬들은 무병장수하고 독거노인으로 평생 살라고 말을 하는데 오히려 난 나카이 유전자가 조금이라도 더 혈기왕성할 때 장가가서 당신이랑 꼭 빼닮은 아들 낳았으면 좋겠다고 얼른- (...)


- TV를 보면서 나카이군 멋있어! 라고 하는 사람들은 (생각이) 어긋난게 아닐까- 라고 생각하는 당신. 아니지 그건 아니지. 아무리 스스로 객관화 시켜서 바라본다고 해도 이건 너무 겸손한거지. 당신 주위엔 존재 자체로 축약되는 '기무라'가 있고, 귀여움을 담당하는 막내 '카토리'가 있고, 상냥하고 친절한 '쿠사나기'가 있고, 변ㅋㅋ태ㅋㅋ를 담당하는 '이나가키'가 있는데, 자기를 좋아하는 건 ズレてる라고 하다니? 그럼 다시 한 번 말해보겠음. 당신은 SMAP에서 리더를 맡고 있고 기둥이 무너지지 않게 받치고 있는 축 '나카이' 정도로 소개하면 됨? 매번 느끼지만 나카이 자신이 인기를 얻는 건 늘 이해를 할 수 없고, 자기 외에도 잘생기고 매력 넘치는 사람들이 연예계에 얼마나 많은데 왜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자주 내비치는데, 저기요. 그럴 이유가 있으니깐 좋아하는거예요- 애써 부정하지 않아도 돼요. 당신보다 젊고 멋진 후배들 길거리의 모래알처럼 차고 넘치는거 아는데, 근데 그런 사람들과 바람펴도 좋지만 가끔 우리 생각하며 뒤돌아봐달라고 편지까지 쓰며 낭독해준 사람이 누구였더라~?


- 기승전고로쨩 ^3^



 





- 130814 NTV ナカイの窓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