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3. 8. 7. 15:21 | Comment



진~짜 진~짜 좋아하는 앨범곡 중에 하나.

나카이 솔로 부분에서 목소리가 미성으로 갈라지는게 좋아서 자주 듣는 편인데

더군다나 노래에서 브릿지 그 부분밖에 자기 파트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콘서트에서 이 노래 바로 전이 나카이 솔로곡이라 옷 갈아입는다고 STOP에서 나오질 않아

자기 차례 되어서 등장하나 했더니 SMAP 멤버랑, 밴드랑 댄서들이랑 전부 STOP... 


아이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2000] 014 SMAP Concert / S map Tour /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