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3. 7. 25. 23:23 | Comment



이 노래 짱 좋아하는데, 이 노래가 무슨 노래 커플링이었더라... 갑자기 기억이 가물가물...

... ... 미치겠다 진짜 기억이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질 원데이 투데이 하는것도 아닌데






...솟또큣또...?




...그건 그렇고, 오프닝 캐치볼 부분에서 나카이가 '곤니치와' 한번만 하고 끝나버리는게 나만 아쉽?

캐치볼은 무조건 방방바캉스로 해야 씐나고, 나카이가 마지막에

'곤니찌와! 곤니찌와! SMAP 데스!'

하고 바로 다음에 무라 솔로로 '케이카쿠도오리난카스스마나이~♪...'로 이어져야 통쾌한뎈ㅋㅋㅋㅋ


나만 그렇구나 -ㅅ-






- [2008] 019 SMAP Concert /super.modern.artistic.performance/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