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5. 3. 2. 15:11 | Comment



나루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도 혼자 노리노리, 흥분하고 씐나서 다른데로 가버리고 먼저 옷 벗어버리고 동선 이탈하곤 하는데

심지어 홍백에서도 그랬을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과적으로 그게 정말! 훨씬! 좋았음. 나도 감동했는걸 ^.T

기사에서도 전부 타모리상 앞에서 '모토모토 토쿠베츠나 only one~' 하는 부분 사진을 죄다 가져다 썼으니.

그리고 최종 리허설에서도 그렇게 하지 않았을텐데 본방에서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했던 스마뿌에

아무렇지도 않게 찍어줬던 카메라상도 리스펙트_







- 150223 SMAPxSMA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