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4. 12. 28. 22:14 | Comment



제목을 하라주쿠 런너라고 했지만 어디까지나 런닝스테이션 위치가 하라주쿠일 뿐이고...ㅋㅋㅋㅋㅋ

고로쨩 사는 곳 위치가 대충 어디인 줄 아는데 어쨌든 저렇게 달리는 고로쨩을 보며 로하스 둘이서


'고로상인 줄 모르겠네' / '모르겠지?'


라고 하는거에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몰라볼 수 있엌?ㅋㅋㅋㅋ

모른척 해주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퓨마로 도배했어도 누가봐도 The 이나가키 고로 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라이기로 깨알재미 뽑아내는 고로쨩보며 사스가








- 141221 NTV 行列のできる法律相談所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