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2014. 12. 20. 08:29 | Comment

https://drive.google.com/file/d/0B1vY3NZLWhxBZHo3TFp2bmxSUU0/view?usp=sharing

구글드라이브 클릭 / 오른쪽 상단 다운로드 / 960*540 최적화질



사실 앨범 처음 나왔을 때 이 노랜 한 번 듣자마자 바로 skip 한 노래인데 왠 걸?

콘서트에서 듣자마자 제일 꽂힌 노래 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귀를 매우 후려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 1절 마지막에서 yeah!!!!!!! 할 때 다같이 예!!!!!!@!!!!!!!!!!!!!! 하고

후렴 wowow 할 때 팔 흔들다가 baby 에서 팬라 앞으로 두번! 따라하며 같이 노래부르는데 진짜!!! 완전 씐나서 정말ㅋㅋㅋㅋ

그래서 이 노래 들으면 내가 이 노래를 skip 한 걸 매번 반성하게 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다시 보니 느끼는건데, 내가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을 딥디에 남겨줘서 진심으로 고마워여 무라와 뽕님(_ _)



(혹시 무한로딩 걸리면 안 나오는거니깐 댓글로 적어주심 ㄳㄳ +)5인느메님 알려주셔서 감쟈감쟈해용-3-)







- [2014] Mr.S -SAIKOU DE SAIKOU NO CONCERT TOUR-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