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ETY | 2013. 10. 9. 23:30 | Comment



좀 현실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을 때가 종종 있는데, 저 날 방송이 참 그랬던 방송. 일회용 웃음거리에 지나지 않는 여타 방송과는 달리 간만에 아즈씨들 얘기를 1/10 이라도 들을 수 있었던 방송. 그래봤자 나가희는 교묘하게 마츠모토상 얘기를 주제로 꺼내면서 또 빠져나갔지만ㅋㅋㅋㅋ... 오늘 좀 놀랬던 쟈니스의 모 그룹 멤버 소식 덕분에 갑자기 이 영상이 딱 떠올랐는데, 그 그룹도 포스트 스맙이라고, 데뷔할 때 그렇게 스포트라이트 받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사람 인생은 진짜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게... 참... 새삼 그쪽 세계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장수하고 장수할 거라고 믿음을 주는 사람들을 내가 좋아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좀 들었다. 물~론 역사를 돌이켜보면 오히려 스맙처럼 다사다난한 그룹도ㅋㅋㅋㅋ... 없겠.. 어쨌든, 할 말은 많지만 딱 일절로 줄이고. 새삼 참 아즈씨들 대단하다. 정말 대단하다. 고마워요.





50이 되도, 60이 되도.

그 자리에 있겠지. 늘 그랬듯이






- 130701 フジテレビ Hey! hey! hey! SP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