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I | 2013. 4. 4. 02:19 | Comment



THE 나카이마사히로 의 모자 벗은 역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 때 마다 진짜로!!!!!!!!!! 진!!!!!짜!!!!!!!로!!!!!!! 편집실 스탭들 개고생했겠다는 생각밖에 안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시청자로써 옛날 영상까지 고화질로 나오고 황송하다는 마음밖에 안들지만ㅋㅋㅋㅋ

편집실에서는 1화부터 407화까지 다 틀어봤을꺼 아냐........?


고마워요 아리가또 우타방 편집 스탭분들 ㅋㅋㅋㅋㅋㅋ


더불어 백인-흑인-백인 왕복하는 나카이의 피부를 보자니...

당신의 미라클과도 같은 피부 재생 능력에 다시한번 감탄하고 갑니다







- 060420 TBS うたばん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