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MS | 2012. 12. 2. 21:11 | Comment



복권 CM이 새로 떴길래 급히 다운






오~랜만에, 이 아즈씨 멋지다는 거 다시금 인지중. 가~끔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들 들어가서 간혹 기무라 얘기 나올 때 마다 윤상현이다 원빈 늙은 버젼이다 하는데, 기무라는 기무라. 윤상현은 윤상현. 원빈은 원빈. 다 다른 사람. 그리고 그 중에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은 기무라이고, 굳이 누가 누굴 따라했네 라고 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기무라를 모티브로 삼았다는게 옳음. 나이로 봐서도. 데뷔년도로 봐서도.올해 [마흔] 을 맞이했는데 저 정도로 잘생김을 유지...............이건 나만의 생각일지 모르는데 진짜 무라는 CM에서 제일 빛이 나는 듯. 역시나 일본스러운 지극히 병맛스럽고 내용도 읭? 하는 내용이 많지만 누가 그랬던가

 

'기무라는 병맛 씨에프를 기무라 화 시키는 능력이 있다' 고 ....... bbbbbbbb








올해 상반기에 나온 복권 CM도 지극히 나의 취향을 관통했음. 아마 무라 스스로도 좋아하지 않았을까 컨셉이. '타쿠야-원피스=0 , 원피스-해적=0 고로, 타쿠야-해적=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래 쎈 캐릭터를 무라에게서 찾아볼 수 없었는데, cm을 통해 발산 해주셔서 감사. 다른 버젼도 있지만 그냥 이것만으로도 충분. 이 cm의 포인트는 외국인에게도 꿀리지 않는 외모와 포스. 사실 첨에 봤을 때 오오오 했었다. 간만에 멋있는 cm 또 찍어주셨구나 해서. 이걸 안방에서 초고화질로 볼 내 친구가 부러워짐.











갠적으로 TOP3 중 하나가 NIKON. 니콘은 사랑입니다. 니콘은 항상 개념입니다. 기무라를 기용하고 기무라 이미지를 안버리게 항상 멋있고 잘생기게, 이런말하면 그렇지만 キムタク 스럽게 찍어주는듯. 그런데 이번 최근 cm에서 상반기 내내 '헉' 스러울 정도로 새까만... 새까만것도 아닌 시꺼먼 무라를 흰 배경에 흰 소품에 온통 흰색으로 가득한 프레임에서 어야둥둥 흰 강아지 세마리와 함께 찍은 니콘 씨엠은 정말 간만에 카와이 소리 날 정도로 귀여운 cm 이었음. 더불어 무라 피부 껌->보통사람 으로 보정하느라 애썼을 편집 기사님에게도 리스펙트_☆ ....... 













아, 니콘 씨엠하면 최고로 꼽는 J1.






본격_카메라가 아닌_기무라_광고_cm.jpg ... ㅋㅋ ... 카메라가 보여야 하는데 기무라밖에 안보여요. 잘못된거 아닌가요? 작년에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 우리나라에는 2NE1이 CF 했던 걸로 앎. 산ㄷㄹ박이 했던가? 영화관에서도 봤는데... 그냥 기무라가 찍은 이걸 그대로 한국에도 내보냈으면 얼마나 잘팔렸을까 생각도... 했다. 몇년전에 무라 cm이 한국어 구사력 80% 정도로 나름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될 정도로 짧고 굵은 한국어와 함께 한국 방송에 나왔었는데... 이것도 그렇게 했었더라면...... 너무 세련되고 센스있고 멋있게 나와서 말이지. 보는내내 이거 우리나라 영화관 상영 전 CF로 나왔으면 진심 헉 소리 나겠다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최고로 꼽는 cm은 병맛 bgm을 지닌 GETSBY의 WATER WAX cm. 2010년 하반기 즈음에 나온걸로 기억. 살면서 수많은 CF, CM을 봐왔지만 15초~30초 가량 되는 cm 보면서 헉 소리난 건 그 때가 처음이자 마지막. 기무라타쿠야 잘생겼다 잘생겼다 고 타팬들도, 일반인들도 그러는데다, 방송에서도 연예인이 얏빠 기무라군 스고이, 각코이, 스테키 데스네... 다들 그러는데 스맙 팬이라면 영상 너무 많이 봐서 이젠 그러려니 하는데다 얼굴에 면역이 생겨서 가끔 얼마나 잘생겼는지 까먹는게 지극히 정상. 그런데 다시금 진짜 기무라 잘생겼구나 생각한게 이 CM....................사스가 무라 bbbbbbbb








아마 뻥안치고 진심 200번은 돌려봤던 걸로 기억. 처음 봤을 때의 그 충격이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서. 아이폰 아이패드 전부 영상 변환해서 자기전에 매일 돌려보고 잤으니. 제발 내 꿈에 나와달라고 제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료의 느낌. 모성애 甲. 두근거림. 아슬아슬함. 옴므파탈. 치명적 눈빛. 섹시. 기무라타쿠야 아우라. 너님은 여전히 그랬고 앞으로도 영원히 일본최고 슈퍼스타. 기무라의 스타성을 대체할 일본연예인은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없ㅋ음ㅋ 


게츠비 지금은 에이타였나, 마츠다 쇼타 인가 얼굴이 비슷해서... 게츠비 역대 대대로 병맛 cm 무라에게 잘 찍어주다가 아마 이 씨엠 다음으로 다른거 한 개 더 찍고 2010년을 마지막으로 계약 마무리 됐었지. 땅을 치고 후회할꺼야 암요 ^^^^^^^ 게츠비 씨엠은 좀 레전드가 많아서. 






결론은 이미 명예의 전당에 올라와 있지만, 여전히 유지해주고 간간히 또 괜찮은 cm 하나씩 뱉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내일은 PRICELESS 7화. 헐 벌써?











'PA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AP 그 때 그시절  (8) 2012.12.10
731208 SMAP 이나가키 고로 탄죠비 오메데또  (0) 2012.12.08
121205 FNS SMAP & 그 외 소식  (2) 2012.12.06
12/1 SMAP いろいろ  (0) 2012.12.01
11/30 SMAP 이것저것  (0) 2012.11.30